“식상한 SUV 말고 이거 사세요”신형 아우디 A7 올로드 콰트로

아우디의 신형 A7 올로드 콰트로가 곧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디지털 렌더링을 통해 새로운 모습이 미리 공개되었다.

해외에서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드러난 A7 올로드 콰트로의 외관은 상당 부분 현행 모델과 유사하지만, 브랜드 특유의 스타일링 요소가 재해석되어 더욱 현대적인 이미지를 구현했다. 헤드램프 디자인은 약간 달라질 전망이지만, 그릴과 측면 통풍구 등 주요 디자인 포인트는 적절히 계승된 것으로 보인다.

측면부 디자인에서는 펜더 플레어와 사이드 스커트가 정확히 구현되었으며, 프런트 및 리어 범퍼, 디퓨저, 루프라인 등 전체적인 비율과 실루엣이 실제 차량을 충실히 재현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다만 테일램프 패턴 등 일부 디테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아 실제 양산 모델과 다소 차이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A7 올로드 콰트로는 재설계된 서스펜션을 통해 지상고가 높아져 강화된 오프로드 성능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A6 올로드 콰트로의 3.0L V6 엔진을 계승할지, 아니면 새로운 파워트레인을 탑재할지는 아직 미지수다. 하지만 최대 출력과 토크는 현행 모델 수준을 유지하면서도 친환경성과 연비는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신형 A7 올로드 콰트로는 내년 중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