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파워클론 딥클린 무선청소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는 파워클론 딥클린 무선청소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흡입과 함께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해결하면서, 전해수를 적용해 살균 기능까지 갖췄다.
먼지의 양을 스스로 판단해 흡입력을 조절한다.
LCD 디스플레이로 흡입세기와 배터리 잔량, 오류 해결 방법 등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는 파워클론 딥클린 무선청소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흡입과 함께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해결하면서, 전해수를 적용해 살균 기능까지 갖췄다. 수돗물만으로도 살균 효과를 높여 대장균을 99.9% 제거한다.
극세사 물걸레 브러시는 분당 280회 회전하며 청소한다. 발로 조절 가능한 3단계 물량 조절 버튼과 190mL 대용량 물통을 구비했다.

700W BLDC 모터를 장착해 250AW 흡입력을 낸다. 먼지의 양을 스스로 판단해 흡입력을 조절한다.
스테이션은 본체에 거치히면 자동으로 먼지를 배출한다. 1천200W 모터로 먼지통 속 이물질을 비워낸다.
브러시 헤드는 40mm로 더 넓어졌다. 전면 오픈 구조로 가구 흠집 없이 구석진 곳의 숨은 먼지까지 흡입할 수 있다.
카펫과 같은 바닥에서도 밀림 없는 안정적인 주행과 자유로운 방향 전환이 가능한 이지 플렉시블 관절 구조를 갖췄다.
맞춤형 5종 브러시와 4단계의 연장관을 제공한다. LCD 디스플레이로 흡입세기와 배터리 잔량, 오류 해결 방법 등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