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10년 연속 티스테이션과 광고 프로모션 계약

김원익 MK스포츠 기자(one.2@maekyung.com) 2025. 3. 19. 2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베어스와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2016년 첫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후 올해로 10년 연속 동행을 이어간다.

두산베어스 선수단은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2025시즌 유니폼을 비롯한 공식 의류에 티스테이션 로고를 부착한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국 500여 개 매장에서 타이어 교체, 차량 정비 등 다양한 자동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타이어의 공식 자동차 토탈 서비스 브랜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산베어스(사장 고영섭)가 19일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과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했다.

두산베어스와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2016년 첫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후 올해로 10년 연속 동행을 이어간다.

두산베어스 선수단은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2025시즌 유니폼을 비롯한 공식 의류에 티스테이션 로고를 부착한다. 또한 입장권을 비롯한 잠실야구장 전광판 및 출입구, 더그아웃 등 주요 공간에도 티스테이션 브랜드를 팬들에게 노출한다.

사진=두산 베어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국 500여 개 매장에서 타이어 교체, 차량 정비 등 다양한 자동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타이어의 공식 자동차 토탈 서비스 브랜드다. 온라인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타이어 구매부터 장착, 점검, 관리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며, ‘올마이티(all my T)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김원익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