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이효리, 직접 그린 그림으로 유기 동물 후원... 또 선한 영향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그림으로 유기 동물 후원에 나섰다.
22일, 이효리는 개인 계정을 통해 "한라봉 바자회 그림으로 후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그린 그림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이효리가 직접 그린 반려견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그림 하단에는 'ㄹㅎㄹ'(리효리) 사인이 눈길을 끈다.
이효리는 최근 여러 차례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공개하며 화가로서의 재능을 보여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지호 기자] 가수 이효리가 그림으로 유기 동물 후원에 나섰다.
22일, 이효리는 개인 계정을 통해 “한라봉 바자회 그림으로 후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그린 그림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이효리가 직접 그린 반려견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그림 하단에는 'ㄹㅎㄹ'(리효리) 사인이 눈길을 끈다.
이효리는 최근 여러 차례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공개하며 화가로서의 재능을 보여준 바 있다.
한라봉 바자회는 제주 유기 동물을 후원하는 바자회로, 오는 28일과 29일 제주대학교 감귤화훼과학기술센터에서 열린다. 판매금 전액은 유기 동물들을 위해 쓰인다.
이효리는 평소 동물 보호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보여왔으며, 이번 바자회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최근 그림 작업에 집중하고 있는 이효리는 따뜻한 감수성을 담아낸 작품들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이효리는 2013년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이상순과 결혼한 후, 제주에서의 삶을 꾸려왔다. 최근 11년간의 제주살이를 정리하고 서울로 이사할 계획을 밝힌 두 사람은 서울 종로구 평창동에 있는 단독주택을 60억 500만원에 매입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었다.
두 사람은 서태지와 배우 이은성 부부, 하희라와 최수종 부부 등 유명 인사들과 이웃이 될 예정이다.
한편 이효리는 1998년 그룹 핑클의 멤버로 데뷔해 '블루 레인(Blue Rain)', '내 남자 친구에게', '영원한 사랑' 등 여러 히트곡을 발표하며 90년대 대표 ‘요정돌’로 자리매김했다.
2003년에는 첫 솔로 음반 '스타일리시 이효리'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텐미닛'으로 ‘이효리 신드롬’을 일으키며 솔로 가수로서도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 사진= 이효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난 “쉰 넘으면서 부모님도 결혼 포기, 친척들은 아직도 결혼하라고 성화"('미우새')
- "넌 날 뜨겁게 만들어" 정소민, 정해인 고백에 설렘↑.. '나쁜 짓' 허락('엄친아')[종합]
- 송해나, 데프콘과 열애설 적극 부인 "가족끼리 어색해지게 왜 이래"
- 차트 1위 달성했던 男스타, 의문의 여성과 데이트 목격 [룩@재팬]
- 잔류냐, 이적이냐... 레드벨벳 조이, 거취 두고 고심
- 정호영 "3억 적자로 연희동 가게 폐업...매출 0원이었던 적도" (사당귀)
- 도경수, 악플러에 칼 빼들었다 "허위사실 유포 등에 법적 대응"
- 황기순 "원정 도박→子 왕따 당해…틱 장애 와서 유학 보냈다" ('특종세상')
- 르세라핌 허윤진 "숙소 냉장고를 열었더니 칼이...너무 무서웠다" ('쏘는형')
- 박나래 母 "딸 결혼 반대했다…결혼 상대는 아니었다" ('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