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봄 맞은 캠퍼스 여신! 바비 인형 같은 신비 매력 캐주얼 여친룩

조회 1,5372025. 2. 13.

배우 고윤정이 매력적인 눈빛과 신비로운 분위기에 바비 인형 같은 여친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고윤정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함께한 2025년 봄 캠페인 화보에서 기묘하지만 낭만적인, 단순하면서도 위트 있는 그녀의 색다른 매력을 담아냈다.

화보 속 고윤정은 바비인형 같은 매력적인 눈빛과 신비로운 분위기에 그녀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로 꼽히는 긴 생머리를 늘어트리고 그레이와 레드 컬러의 카디건을 레이어드해 나일론 소재의 클래식 로고 호보백을 함께 매치해 존재감 넘치는 룩을 연출했다.

또 클래식 로고 크롭 니트와 화이트 맥시 데님 스커트로 우아한 무드를 선사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러블리한 무드의 레이스 아플리케 자수가 들어간 스웻셔츠에 미니 기장의 코튼 카고 스커트를 매치,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며 눈을 뗄 수 없는 아우라를 발산했다.

고윤정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과 넷플릭스 영화 ‘조명가게’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고윤정은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린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를 선택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타임톡
타임톡이 제공되지 않아요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