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커뮤 1등 찍고 쇼핑몰 첫달 4천만원 대박나 자퇴한 연예인, 일상룩

모델이자 방송인 주우재가 세련된 데일리룩으로 또 한 번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줬어요. 이번에 포착된 그의 스타일은 기본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조합해 클래식하면서도 깔끔한 무드를 완성한 것이 특징인데요.

청자켓과 블랙 슬랙스의 클래식 조합
이번 룩의 중심은 은은한 워싱이 들어간 청자켓이었어요. 일반적인 데님 재킷보다 톤이 차분하고 핏도 부드러워서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상을 줬답니다.

여기에 매끈한 블랙 슬랙스를 매치하면서 캐주얼과 포멀의 경계를 멋스럽게 넘나드는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슬랙스 특유의 실루엣 덕분에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있었고요. 이 조합만으로도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물씬 풍겼답니다.

광택이 도는 블랙 슈즈로 마무리
주우재는 광택감이 은은하게 도는 블랙 구두를 선택해 포멀한 무드를 더해줬답니다. 캐주얼한 데님과 포멀한 구두라는 이질적인 조합이 오히려 스타일의 포인트가 되었고요.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존재감 있는 신발이 룩의 완성도를 높여줬어요.

은근한 포인트가 된 스트라이프 티셔츠
이너로는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선택했는데요. 눈에 확 띄는 패턴은 아니지만, 룩 전체에 자연스럽게 포인트가 되어줬어요. 자칫 단조로울 수 있었던 데님과 슬랙스 조합에 클래식한 무드를 더해주는 센스 있는 선택이었죠.

패션커뮤 1등 찍고 쇼핑몰 첫달 4천만원 대박나 대학교 자퇴한 연예인 주우재의 일상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자연스럽고 편안하지만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주우재만의 분위기가 담긴 룩이었어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