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원혁, 결혼 5개월 만 임신...이용식, 할아버지 된다 (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의 사랑꾼'이 이수민♥원혁 부부가 눈물의 임밍아웃을 한다.
16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이 선공개한 영상에서는 이수민과 원혁이 함께 눈물을 흘린다.
이렇게 온 가족이 대성통곡한 이유는 이수민♥원혁 부부의 임신 소식 때문이었다.
이수민 원혁 부부의 임밍아웃 현장이 공개되는 '조선의 사랑꾼'은 9월 23일(월)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조선의 사랑꾼’이 이수민♥원혁 부부가 눈물의 임밍아웃을 한다.
16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이 선공개한 영상에서는 이수민과 원혁이 함께 눈물을 흘린다. 특히 원혁은 제대로 말을 잇지 못할 만큼 ‘대성통곡’하고 있어, 걱정을 자아냈다. 또, 잠시 후 이수민의 아버지 이용식네 집에서도 온 가족이 동반 오열했다.
이수민 어머니 김외선 씨는 “뭐야...”라며 어쩔 줄을 몰랐고, 이용식 역시 고개를 들지 못한 채 울먹이기만 했다.
‘눈물샘 고장’이 난 듯 계속 울던 이용식은 “이 프로그램은 왜 이렇게 눈물 나게 만드는 거야”라며 겨우 한 마디를 했고, “나 또 눈물 날 것 같아...”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렇게 온 가족이 대성통곡한 이유는 이수민♥원혁 부부의 임신 소식 때문이었다.
이수민 원혁 부부는 지난 4월 2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결혼 5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딸바보’ 이용식의 폭풍 눈물을 자아냈다.
이수민 원혁 부부의 임밍아웃 현장이 공개되는 ‘조선의 사랑꾼’은 9월 23일(월) 밤 10시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최영준, 결혼한다...여친 정체 보니 '깜짝'
- "실전에 강한" 덱스, 성공적 모터사이클 프로 데뷔 "트라우마 극복" [종합]
- 고3 스타, 부모님에 '현금' 억단위 선물...역대급 효녀
- '희귀암' 투병했던 윤도현, 슬픈 소식...팬들 오열
- '장윤정♥'도경완, 잘 사는줄...안타까운 소식
- 신민아-김영대, 키스 1초 전...진짜 아찔합니다
- 왕년의 스타, 안 보이더니...일반 기업 다니고 있다
- 최화정, 엄청난 금수저였다...집안 보니 '충격'
- 배우 윤진영, 명절 앞두고 안 좋은 소식...팬들 '추모'
- 김재중, 인기 걸그룹 멤버와 함께...'좋은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