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세븐일레븐에 방문하니 다양한 신제품이 반겨줬어요.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날 수 있는 10월3주차 신상품 정보 알려드릴테니 따라오세요!
1. 부창제과 우유니소금 크림맘모롤
세븐일레븐신상 부창제과 우유니소금 맘모스롤은 우유니소금을 사용하는 부창제과의 시그니처 메뉴를 편의점용으로 만든 디저트에요.
가성비는 조금 아쉽지만
맛 자체는 단팥과 크림조합이라
무난한 편이에요.
300원 더 주고
CU의 연세우유 맘모스빵 먹는 게
더 나은 선택인 것 같아요.

2. 디지게 매운치킨 유부말이
세븐일레븐과 온정돈까스가 협업해 출시한 양념 치킨 유부말이 간편식 제품이으로 맵찔이분들은 피하세요.

3. 디지게 매운 돈까스김밥
돈가스와 매콤한 소스밥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가격은 3,500원이에요.
매운맛 단계는 “눈물맛”으로 설정되어 강한 매운맛을 경험하게 설계되었어요.

4. 디지게 매운 통치킨
세븐일레븐이 온정돈까스와 협업해 출시한 매운맛 콘셉트 신제품으로, 통다리살 치킨패티에 매콤 양념 소스를 더한 버거에요.
매운맛 단계 중 ‘양념맛’ 단계로 분류되어 부담이 덜하면서도 강한 매운 자극을 느낄 수 있는 구성이에요.

5. 자이언츠 쌔리라 빠지락라면
세븐일레븐이 프로야구단 롯데자이언츠와 협업해 출시한 스페셜 먹거리로, 바지락 육수에 청양고추와 홍고추를 더해 맑고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국물 맛이 특징이에요.
상품명 ‘쌔리라’는 “때려라”의 경상도 사투리로, 승리를 기원하는 팬심을 담았으며, 패키지에는 랜덤씰 42종이 포함되어 있어요.

6. 롯데리아 오징어 얼라이브 매콤볶음면
세븐일레븐과 롯데리아의 협업으로 출시된 비(非)국물 컵라면으로,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의 매운 맛과 블랙페퍼 맛을 결합해 만든 신제품이에요.
면 위에 오징어 어묵 후레이크가 들어가 식감을 강화했고, 최근 20·30세대 중심으로 확산 중인 볶음면 트렌드를 반영한 라면이에요.

7. 자이언츠 쌔리라 메이플볼
메이플 향이 나는 옥수수 과자로 어렸을 때 먹었던 지팡이 모양의 옥수수 과자가 생각나요.

8. 몽쉘 X SANNOLU 말차&딸기
프리미엄 버전 몽쉘 브랜드의 첫 협업 제품으로, 제주산 유기농 말차 코팅 겉면과 설향 딸기잼이 들어간 생크림이 특징이에요.
크림 양이 기존 대비 약 25% 증가했고,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어 단짠단짠 좋아하는 분께 추천해요.

9.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
제주산 말차를 사용한 녹차 향이 살아있는 랑드샤 쿠키 위에 가나 초콜릿을 코팅하여 단맛과 쌉싸름한 말차 맛이 조화를 이루도록 만든 제품이에요.

10. 컨트리맘 고구마맛
드럽고 촉촉한 쿠키 사이에 달콤한 꿀고구마 플레이버를 입힌 가을 시즌 한정 간식이에요.
일본 국민 과자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우유와 잘 어울리는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Copyright © eater_ry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