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가을 힐링 패키지 2종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가 선선해지는 바람과 함께 다가오는 가을을 한껏 즐길 수 있는 가을 힐링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가을 힐링 산책 패키지’는 높은 곳에서 서울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남산타워에서의 산책과 남산타워 방문의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는 자물쇠 걸기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남산타워 케이블카 왕복 이용권으로 보다 쉽게 남산타워를 방문할 수 있다. 또한, 노보텔 동대문이 제공하는 셔틀버스 서비스를 이용해 방문할 수 있는데, 명동(명동 지하 쇼핑센터 15번 출구)에서 하차 하여 도보 또는 버스로 남산타워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남산 케이블카 성인 왕복 티켓 2장 ▲남산 타워 자물쇠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뷔페 50% 할인 쿠폰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또한, 독서의 계절 가을에 알맞게 책을 읽으며 달콤한 디저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책 읽는 가을 패키지’로 마음의 힐링도 제공할 예정이다. 노보텔 동대문 1층 카페 & 베이커리 ‘더델리’ 테라스에서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가을 제철 재료로 만든 디저트로 구성한 쁘띠 애프터눈티 세트와 함께 책을 읽으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도서 1권 ▲델리 쁘띠 애프터눈티 세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가을 힐링 패키지’와 ‘책 읽는 가을 패키지’ 모두 11월 30일까지 가능하며 23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동대문 관계자는 “올 가을 선보이는 가을 패키지 2종으로 노보텔 동대문을 방문한 고객들이 유난히 더웠던 올해 여름을 보내고 선선해진 가을 바람과 함께 가을이 주는 정취를 흠뻑 느끼며 힐링의 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문의: 02-3425-8000)
안다즈 서울 강남, 이다희 작가의 전시와 컬래버 음료 선보여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클래식 음악을 시각화하여 캔버스에 옮기는 작업으로 유명한 이다희 작가의 전시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 맞추어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콜라보 음료도 함께 출시해 작품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다.
이다희 작가의 대표작이자 이번에 전시된 ‘푸른 전주곡(Blue Prelude)’ 시리즈는 바흐의 '평균율 클라비어곡집'을 회화로 표현한 총 40점 규모의 작품이다. 바흐 음악의 과감한 화성 진행, 자유롭지만 긴밀한 리듬 구성, 우아한 선율을 시각적으로 오래 감상할 수 있게 하였으며, 작가의 집념과 몰입에 대한 결과물이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오픈월 기획으로 열린 이번 전시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호텔 1층에 위치한 아츠 갤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1층 프로라타 아트 갤러리에서는 16단계의 번안 과정을 통하여 작가의 해석이 부여된 작품들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목각 활자 형태로 번안하여 시각 예술화 한 작가의 작업 기록을 음악과 함께 살펴볼 수 있어 흥미롭다.

한편, 라운지 아츠(A’+Z)에서는 이다희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콜라보 음료도 선보인다. ‘푸른 전주곡’은 파인애플, 크랜베리, 그리고 코코넛 주스가 섞여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느낌의 트로피컬 음료이다. 여러 개의 소리가 섞여 각기 다른 화음을 만들 듯이 색의 경계가 뚜렷하거나 뒤섞이는 느낌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가격은 1만3000원(세금 포함)이며, 아츠 운영 시간은 일~목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금~토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문의: 02-2193-1193)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추석 연휴 패키지 2종 출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추석 황금 연휴에 즐기기 좋은 호캉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추석 명절의 분위기와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게 구성한 ‘달달한 한가위 패키지’는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뷔페2인 ▲추석 기프트 파우치(한과, 약과 미니 윷놀이 키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더 럭셔리한 추석 호캉스를 위한 힐링 버전 패키지로 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과 레지던스 프리미어 원베드 객실 한정으로 선보이는 ‘넉넉한 한가위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수면에 도움을 주고 입욕제로도 사용이 가능한 테라퓨틱 아로마 솔트와 노보텔 동대문 식음 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다양한 혜택들이 포함되어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등 다채로운 혜택들이 포함되어 있다. ‘넉넉한 한가위 패키지는’ ▲객실 1박(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레지던스 프리미어 원베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조식, 해피아워) ▲식음 크레딧 5만원권 ▲식음 업장 10% 할인 혜택 ▲피부피부 슬립 테라퓨틱 아로마 솔트 ▲추석 기프트 파우치(한과, 약과 미니 윷놀이 키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달달한 한가위 패키지’와 ‘넉넉한 한가위 패키지’ 모두 9월 27일 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은 9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노보텔 동대문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 잡은 고메박스가 추석 명절을 맞아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고메박스는 차례상 또는 명절에 꼭 먹어야 할 메뉴로 준비되어 셰프의 요리를 테이크아웃하여 집에서 간편한 상차림으로 추석 명절을 맞이할 수 있게 준비되었다. 메뉴는 전복 갈비찜, 조기구이, 프리미엄 전 등의 핫 메뉴와 삼색나물, 원산잡채, 고주창 더덕구이 등 콜드 메뉴, 계절과일과 얼그레이 시폰 케이크 등 디저트 메뉴 중에서 3가지 또는 5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LA갈비도 추가로 함께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 금액은 11만원이다. 추석 고메박스는 오는 9월 11일부터 9월 24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상품 수령은 9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픽업이 가능하다. 가격은 3가지 메뉴는 19만9000원, 5가지 메뉴는 29만9000원이다. (문의: 02-3425-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