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황희찬 인스타그램
럭셔리 호텔 로비에서 포착된 황희찬의 꾸안꾸 패션이 화제다. 그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세련된 공간과 어우러진 편안한 데일리룩이 자연스레 주목받았다.
황희찬은 화이트 오버핏 티셔츠에 루즈한 블랙 조거팬츠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를 자아냈다. 허리에는 민트빛 셔츠를 묶어 캐주얼한 포인트를 더했고, 모노톤의 스니커즈와 크로스백으로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췄다. 깔끔하면서도 노련한 믹스매치 감각이 돋보이는 스타일이다.

/사진=황희찬 인스타그램
팬들은 “이 룩 그대로 따라 입고 싶다”, “꾸안꾸의 정석”, “휴가룩 참고 완료”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이처럼 황희찬의 룩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남성 데일리룩의 훌륭한 예다.
여행지나 호텔 같은 여유로운 공간에서는 이렇게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착장이 돋보인다. 화이트 티셔츠에 넉넉한 팬츠, 포인트 셔츠와 액세서리 하나면 충분하다. 황희찬처럼 셔츠를 묶어주면 활동성도 살리고 트렌디한 감각도 더할 수 있다.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황희찬표 스타일, 이번 주말 데이트룩이나 공항 패션으로 활용해보면 어떨까.

/사진=황희찬 인스타그램
#황희찬 #황희찬패션 #황희찬꾸안꾸룩 #남친룩 #셔츠레이어드 #조거팬츠코디 #여름데일리룩 #공항패션 #여행룩추천 #스타패션 #심플룩 #남자코디추천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