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 담청됐는데…당첨 용지를 잊어버린 연예인 근황
영화 <아네모네> "로또 샀어 안 샀어?" 흥미진진 메인 예고편 대공개!
SNL 간판스타 정이랑의 첫 단독 주연작이자 유바리국제판타스틱영화제 대상 및 해외 유수 장르 영화제 상찬에 빛나는 화제작 <아네모네>가 2월 7일 개봉일을 확정 짓고,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아네모네>는 행방불명된 1등 당첨 로또를 찾기 위한 로또 임자 ‘용자’의 필사의 복불복 레이스.
전작 <귀신>에 이어 긴장과 웃음을 넘나드는 재치 넘치는 연출로 주목받은 장르영화 스페셜리스트 정하용 감독의 두 번째 장편영화다. 지난해 일본 유바리국제판타스틱영화제 대상 및 시네가상(비평가상), 태국국제영화제 감독상 등 유수 영화제 상찬으로 해외에서 먼저 화제를 모았다.
<아네모네>는 설연휴 시즌에 맞춰 개봉일을 확정한 만큼, 새해 관객들에게 전대미문의 특별한 웃음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평범한 가장 ‘용자’가 행방불명된 1등 당첨 로또를 찾기 위해, 흑화하고 폭주하는 모습이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제공한다. 또한 ‘용자’로 분한 배우 정이랑과 하루 종일 쫓기는 ‘용자’의 백수 남편 ‘성진’역의 배우 박성진이 뿜어내는 미친 케미스트리 또한 큰 볼거리.
메인 예고편은 남편 대신 집안을 홀로 꾸리고 있는 ‘용자’가 1등 당첨 로또의 행방을 찾아 묻고, 매달리고, 폭주하는 다양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전날 밤 꿈에서 본 6개의 숫자를 알려주며 로또 구매 심부름을 남편 ‘성진’에게 시켰지만, 로또를 사지 않았다고 하는 그에게 거듭
로또 샀어, 안 샀어?”
를 되물으며 흑화해 가는 ‘용자’ 정이랑의 모습에 현실 웃음이 터진다.
한편, 사연 가득한 표정의 ‘성진’과 베일에 싸인 다른 인물들이 1등 당첨 로또의 행방에 어떤 반전을 선사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반전난무 복불복 레이스 <아네모네>는 오는 2월 7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