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배용준과 찍은 광고 하나 덕에 제 인생이 확 바뀌었죠"

조회수 2022. 11. 5. 18:00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펜트하우스' 심수련 역으로
전성기를 맞이한 배우 이지아.

배용준과 광고를 찍어서 데뷔한
그의 인생 스토리를 살펴보자!

출처 : instagram@e.jiah

3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지아가 JTBC 새 드라마 ‘끝까지 간다’(가제)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배우 이지아는 지난해 9월 종영한 SBS의 시즌제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심수련 역으로 활약해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출처 : BH엔터테인먼트

드라마에 그치지 않고 지난해 JTBC 예능 프로그램 ‘바라던 바다’에 출연과 EBS 1TV 시사교양 프로그램 ‘XR 우주 대기획: 더 홈’ 진행자로 나서기도 한 이지아는 현재 차기작 tvN 새 드라마 ‘레이디’를 촬영 중이다.

내년 방영 예정인 ‘레이디’는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살다 기억을 잃어버린 여성이 기억을 회복한 후 펼치는 복수극을 다룬다.

출처 : instagram@e.jiah

이지아는 천재 개발자이자 MZ세대가 가장 닮고 싶어 하는 기업인인 남편 표재현(이상윤 분)과 예쁜 딸을 가진, 부와 명성 무엇 하나 아쉬운 것 없는 최상류층 여성 홍태라 역을 맡았다.

딸에 대한 사랑이 지극한 모성 강한 엄마이자, 요리 자격증을 다수 보유한 내조의 여왕에서 생존을 위한 복수의 화신으로 변모하게 될 이지아의 연기 변신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출처 : 연합뉴스

2004년 한국을 넘어 한류스타로 등극했던 배우 배용준의 통신사 광고에 함께 출연하며 데뷔했던 이지아는 2007년 MBC ‘태왕사신기’를 통해 다시 한번 배용준과 호흡을 맞췄으며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이후 MBC ‘베토벤 바이러스’, SBS ‘스타일’, ‘아테나: 전쟁의 여신’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던 이지아는 2011년 톱배우였던 정우성과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출처 : SBS ‘힐링캠프’

그러나 한 달도 안 돼 ‘문화 대통령’으로 불렸던 가수 서태지와의 이혼 후 위자료 및 재산분할 청구 소송이 알려지면서 대한민국의 연예계 소식을 완전히 뒤집었다.

1993년 스타와 팬의 만남으로 시작되어 서태지가 미국에 거주 중이었던 1997년 결혼한 두 사람은 2년 7개월 만에 별거를 시작했고 2000년 서태지의 국내 복귀 후 2006년 이지아 측에서 캘리포니아 법원에 이혼을 신청했다.

결국 열애를 밝힌 지 3개월이 되기도 전에 정우성과 결별했던 이지아는 그 해 말 정우성이 MBC ‘황금어장 –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이지아의 과거를 알고 있었다고 해명하기 전까지 대중의 따가운 시선을 받아야만 했다.

출처 : instagram@e.jiah

이후 5개월 만에 MBC 드라마 ‘나도 꽃’으로 복귀한 이지아는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설련화’, ‘나의 아저씨’, ‘오늘의 탐정’ 등에 출연했으며 2020년 ‘펜트하우스’를 통해 전성기를 맞이하게 됐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