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가 사랑하는 배우 박규영.
그녀가 공개한 최근 휴양지 비치룩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은은한 민트빛 비키니와 군살 하나 없이 매끈한 실루엣, 그리고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한 건 바로 Hunza G의 ‘Gigi Bikini’였다.

이번에 그녀가 착용한 제품은 영국 런던 기반 브랜드 Hunza G(훈자지)의 대표 모델 중 하나인 Gigi Bikini.
이 브랜드는 한 가지 독특한 특징으로 전 세계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바로 탁월한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독자 개발의 크링클 스트레치 원단이다.

Hunza G는 모든 비키니를 원사이즈(One Size)로 제작한다.
하지만 단순한 프리사이즈가 아니다. 자체 개발한 고탄성 원단이 영국 사이즈 기준 6~16까지 폭넓게 커버할 수 있어 허리 21인치부터 볼륨감 있는 체형까지 모두 착용 가능하다.
휴양지에서의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챙기고 싶은 이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해외직구가 일반적이지만, 일부 국내 편집숍에서도 한정 수량으로 입고되는 경우가 있어 빠르게 품절되는 편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인 만큼, 가격 대비 만족도도 높은 수영복으로 알려져 있다.

박규영의 이번 비키니룩은 단지 몸매를 뽐내는 패션이 아니라, 자신감 있는 휴양지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준다.
불필요한 디테일 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Gigi Bikini는 여름을 위한 준비물 중 하나로 손꼽히기에 충분하다.
몸매를 가꾸는 것도 중요하지만, 나를 가장 편안하게 드러내는 옷을 고르는 것, 이제 당신의 휴양지룩에도 Hunza G를 더해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