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이 날씨에 재킷 툭..계절 앞서가는 미모의 공항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미리 맞은 가을로 화사한 미모를 빛냈다.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의 앰버서더인 배우 송혜교가 15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밀라노로 출국했다.
송혜교는 펜디 로마 자수 로고 디테일의 티셔츠에 싱글 브레스트 스타일의 크롭 블루종을 매치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송혜교는 한국시간으로 9월 17일 오후 10시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펜디 2025 봄-여름 여성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송혜교가 미리 맞은 가을로 화사한 미모를 빛냈다.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의 앰버서더인 배우 송혜교가 15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밀라노로 출국했다.
송혜교는 펜디 로마 자수 로고 디테일의 티셔츠에 싱글 브레스트 스타일의 크롭 블루종을 매치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피카부 소프트' 백에 '롤리팝' 참과 옐로우 컬러 스트랩으로 경쾌함을 더했다.
특히 가방은 2024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인 카푸치노 컬러의 '피카부 소프트'로, 펜디의 아이코닉한 '피카부' 백을 소프트 버전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가장자리를 매끄럽게 처리하여 부드러운 감각을 더하면서도 피카부백의 사다리꼴 형태의 건축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한것이 특징이다.
한편, 송혜교는 한국시간으로 9월 17일 오후 10시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펜디 2025 봄-여름 여성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할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팽현숙 “최수종♥하희라, 가식적으로 사는 부부 1호” 폭탄 발언 (탐정들…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백지연 환갑잔치 "현대家 사돈, 날 딸이 데려온 멋진 동생이라 소개"(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언급에…"대답 피하지 않겠다"(나래식)[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