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글러의 꿈을 현실로"…지프, `라이드 유어 드림' 캠페인 전개

`모험과 자유의 상징` 지프(Jeep®)가 브랜드의 대표 모델인 랭글러를 통해 꿈꾸는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는 '라이드 유어 드림(Ride Your Dream)' 캠페인을 6월 한 달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군의 정찰용 군용차로 시작된 '지프 랭글러'에 대한 오랜 열망을 담은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같은 밀리터리 유산을 공유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레이밴(Ray-Ban®)과의 협업으로 더욱 의미를 더했다.

레이밴은 1937년 미 육군 항공대 조종사의 눈 보호를 위해 탄생한 선글라스로, 이후 대중문화 속에서 자유, 낭만, 스타일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했다. 지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랭글러 출고 고객 전원에게 레이밴 선글라스를 증정하며 '레이밴을 끼고 지프를 타는' 낭만의 순간을 선사한다.

또한, 실용적인 구매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고객은 ▲2년 보증 연장 혜택 또는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 무상 장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경제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지프는 오랜 시간 자유와 모험이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지켜오며 고객들의 꿈을 실현하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해왔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드라마 속 관식이처럼 랭글러를 오랫동안 꿈꿔온 많은 이들의 로망이 현실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