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 살 빠진 듯한 근황, 과즙세연과 美 동행 포착 그후(딴따라 JY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의장 방시혁이 유튜버 과즙세연과 미국 동행 포착 후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8월 'I am WalKing'(아이 엠 워킹) 채널을 통해 방시혁과 과즙세연, 과즙세연의 친언니가 미국 베버리힐스 거리를 걷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하이브 의장 방시혁이 유튜버 과즙세연과 미국 동행 포착 후 근황이 공개됐다.
9월 16일 방송된 KBS 2TV ‘KBS 대기획-딴따라 JYP’에서는 방시혁의 영상편지가 공개됐다.
이전보다 한층 살이 빠진 듯한 모습으로 등장한 방시혁은 박진영의 의미에 대해 "모든 후배들은 그 자리에 가보기까지 모르는 것 같다. 제가 독립을 하고 진영이 형이랑 같이 사업한다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진영이 형이 하는 사업을 옆에서 도왔던 거란 걸 알게 되고 이 사람이 엄청나게 대단한 사람이구나 느꼈다. 웬만한 인간은 할 수 없는 것들을 나에게 해준 거고 내가 그 자리로 돌아갔을 때 나는 그런 결정을 할 수 있을까? 이런 것들을 굉장히 많이 깨닫게 된 것 같다"며 "사실 어떤 관계로 규정할 만한 사이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지금의 사이는 형제다. 형제라고 말하는 데 있어서 한 치의 거짓이나 부끄러움이 없는 사이"라고 말했다.
지난 8월 ‘I am WalKing’(아이 엠 워킹) 채널을 통해 방시혁과 과즙세연, 과즙세연의 친언니가 미국 베버리힐스 거리를 걷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와 관련 하이브 측은 “예전에 지인과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과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준 바 있다. 두 분이 함께 LA에 오며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 예약해 주고 안내해 준 것”이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 고백 후 美 여행 “한국 안 돌아갈래”
- ‘새벽 2시’ 신현빈♥문상민, 아찔한 침대 키스…애틋 달달 로맨스 시작
- “남편도 충격” 한예슬 꼭지티→나나 노브라, 누가 누가 더 발칙하나 [스타와치]
- 김혜수 숨멎 수영복 자태, ‘볼륨감+11자 각선미’ 비현실적 비주얼
- 손나은 “연기력 논란? 다양한 반응 겸허히‥‘가족X멜로’로 자신감↑”[EN: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