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쿨 걸'이 되고 싶다면? 돌체앤가바나가 말아주는 쿨걸 메이크업

조회 2552025. 3. 10.

돌체앤가바나 여성 2025FW 패션 쇼에서 찾은 쿨걸 메이크업.


돌체앤가바나가 말아주는 쿨걸 메이크업

정교하게 완성한 디테일과 본능적으로 선택한 듯한 아이템의 조화로 세련된 도시의 감성을 표현했던 돌체앤가바나의 2025FW 여성 패션쇼 룩. 이 룩의 완성도를 높여준 것 중 하나를 꼽으라면 단연 메이크업을 빼놓을 수 없다. 이번 쇼에서 각 모델은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와 적당한 생기로 '쿨 걸'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모든 메이크업 룩에서 공통적으로 필요한 것은 바로 결점 없는 베이스. 시작 단계에서는 돌체앤가바나의 프레시 컬렉션을 사용했는데, 특히 컬렉션의 뷰티 아이템 중 하나인 노 퍼프 카페인 아이 패치가 이번 쇼 백스테이지에서 가장 주목을 받았다. 사용한 즉시 눈가를 환하게 비춰주며 깔끔하고 시크한 쿨 걸 메이크업을 위한 완벽한 눈가 상태를 만들어 준다.

LOOK1

블루베리 누트리 틴트 (3W, 36N, 5N 컬러)를 사용해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하고, 페이스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 앤 아이 매치 02 라이트 미디엄'를 사용해 은은한 음영을 더한다. 특히 시크한 느낌을 위해 '에버풀 하이 데피니션 마스카라'를 속눈썹에 더해주면 더욱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립에는 '민트 오일 립 플럼퍼'를 사용해 자연스럽게 볼륨감을 주었다.

LOOK2

두 번째 룩에서 활용한 제품은 '블루베리 누트리 틴트 3W'. 블루베리 누트리 틴트는 다양한 스킨 톤에 맞는 쉐이드로 구성했기 때문에 자신의 톤에 딱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다. 아이는 페이스 '앤 아이 매치 01 라이트'를 사용. 앞서 소개한 2호보다 더 밝고 우아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컬러로 구성했다. 립은 마찬가지로 컬러를 많이 사용하지 않고 '민트 오일 립 플럼퍼'만 살짝 더해주면? 신경 쓴 듯 안 쓴 것 같은 '꾸안꾸 쿨걸 메이크업' 완성이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타임톡
타임톡이 제공되지 않아요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