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 폭발' 타이틀리스트 보키, 'SM10 블랙 베이퍼' 한정판 웨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퍼가 웨지를 내려다보는 순간 자신감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웨지의 마감은 그 자신감을 만들어주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어드레스에서 확신을 주는 웨지는 플레이에 분명한 차이를 만듭니다."
이번 한정판 SM10 블랙 베이퍼 웨지는 기존 SM10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특수 마감과 코팅으로 내구성을 한층 더 끌어올린 점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골퍼가 웨지를 내려다보는 순간 자신감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웨지의 마감은 그 자신감을 만들어주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어드레스에서 확신을 주는 웨지는 플레이에 분명한 차이를 만듭니다."
웨지의 명장 밥 보키는 이번 한정판 웨지의 기획 의도에 대해 이렇게 언급했다.
전 세계 골퍼들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아온 타이틀리스트의 '보키 디자인 SM10 웨지'가 한층 더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바로 내구성을 극대화한 특별한 블랙 마감을 입은 보키 디자인 'SM10 블랙 베이퍼(Black Vapor)' 웨지가 한정판으로 전격 출시된 것이다. 시쳇말로 '간지 끝판왕'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만큼,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모두 잡은 소장 가치 200% 웨지의 탄생이었다.
이번 한정판 SM10 블랙 베이퍼 웨지는 기존 SM10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특수 마감과 코팅으로 내구성을 한층 더 끌어올린 점이 특징이다. 세련된 블랙 마감 디테일까지 더해져, 특별함과 소장 가치를 동시에 추구하는 골퍼들을 위한 완벽한 모델로 완성됐다.
이번 SM10 블랙 베이퍼 웨지의 핵심은 바로 '티타늄 카바이드 마감'에 있었다.
이는 PVD 공정과 FPP 코팅을 거쳐 스크래치에 강할 뿐만 아니라, 지문이나 얼룩이 쉽게 묻지 않도록 해주는 웨지의 명장 밥 보키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이다. 라운드 중에도 웨지를 늘 깨끗하고 세련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여기에 BV 윙스(BV Wings) 로고가 들어간 블랙·실버 컬러의 그립과 다이나믹 골드 오닉스 샤프트, 그리고 전용 BV 윙스 라벨까지 더해져 한정판만의 독창적인 디테일을 갖췄다. 어드레스 시 느껴지는 남다른 아우라가 벌써부터 기대됐다.
이번 한정판 'SM10 블랙 베이퍼 웨지'는 국내에서 48.10F, 50.08F, 52.08F, 54.10S, 56.08M, 56.10S, 58.10S의 총 7가지 로프트, 그라인드, 바운스 조합으로 출시된다. 각각의 로프트와 그라인드는 다양한 스윙 스타일과 코스 환경에서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됐으며, 자신에게 딱 맞는 웨지를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타이틀리스트의 자랑인 스핀 밀드(Spin Milled) 기술을 적용해 로프트별로 정밀하게 가공된 그루브는 일관된 스핀과 향상된 내구성을 제공한다. 특히 그루브 사이에는 미세 텍스처와 고주파 열처리가 적용되어 기존 대비 약 두 배의 내구성을 확보했다. 이는 더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는 스핀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는 의미다.
이번 한정판 'SM10 블랙 베이퍼 웨지'는 7월 24일부터 전 세계 동시 출시되어,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 #SM10 #보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틴 발라드 황제' 이글레시아스, 성범죄 의혹 피소…스페인 국민가수
- 테이프로 온몸 칭칭 묶인 30대女 …벤츠 차량서 발견, 무슨 일
- 53세 이상민, 아빠 되나…대상 이어 겹경사
- 장윤정 "방송국에서 괴한한테 습격당해 '살려달라'고…임성훈이 제압"
- 박나래, '김준호 소속사' 약점 녹취 요구?…'절친' 김지민 결혼식 불참 재조명
- 자취 감췄던 오승환 "사고로 6년째 휠체어 생활"
- 강은비, 임신 21주차 유산 오열 "아들 못지켜"
- '용형4' "여자친구 죽이고 묻었다" 술취한 친구 고백에 수사 시작
- 현주엽, '만신창이' 된 근황…"40kg 빠지고 하루 약 21알"
- 치매 남편 앞에서 불륜 즐기며 한 말…"모텔비 굳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