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영화로 대박냈지만…조용히 살고싶어 지방 내려간 국민배우
영화 <핸섬가이즈> 이성민의 치명적 연기 변신! 터프가이 '재필'로 범접불가 매력 발산!
믿고 보는 배우 이성민이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를 통해 터프가이 ‘재필’로 등장,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으로 역대급 연기 변신을 예고해 눈길을 모은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이성민은 매 작품마다 선보여온 뛰어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 대중들을 사로잡아 왔다. 지난해 개봉해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서울의 봄>을 비롯해 <남산의 부장들>, <마약왕>, <공작>으로 묵직하고 선 굵은 연기를 펼쳐 관객들의 신뢰를 공고히 했다.
여기에 그야말로 대한민국을 ‘진양철’ 회장 신드롬으로 물들인 [재벌집 막내아들]에서는 오직 배우 이성민이기에 가능한 범접 불가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을 압도하기도 했다. 이처럼 매 작품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된 그의 믿고 보는 연기는 작품의 완성도를 탄탄히 하는데 기여하며 대중들의 아낌없는 찬사를 받았다.
선보이는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는 배우 이성민이 이번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에서 터프가이 ‘재필’로 완벽 변신을 꾀한다. 그가 연기한 ‘재필’은 험상궂은 외모와 달리 한없이 새침하고 부끄러움 많은 성격의 소유자로 치명적 매력을 장착,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특히 구릿빛 피부에 언밸런스한 꽁지머리 헤어스타일은 배우 이성민의 필모그래피 사상 처음 만나는 비주얼을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충격과 참을 수 없는 웃음을 동시에 안길 것이다.
단숨에 시선을 빼앗는 그의 꽁지머리는 배우 이성민의 아이디어가 적극 반영된 헤어스타일로 독보적 비주얼을 자랑한다. 여기에 목수 일을 하며 모은 돈으로 ‘상구’(이희준)와 꿈에 그리던 드림하우스의 입주 첫 날, 초대한적 없던 손님의 계속되는 방문과 사고 속 맹활약을 펼쳐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전망이다.
이성민은 ‘재필’에 대해
터프하고 섹시하고 매력적인, 그러면서 속이 깊고 따뜻한 사람”
이라고 전해 그가 선보일 인물의 다채로운 매력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연출을 맡은 남동협 감독은
배우라는 직업이 ‘천의 얼굴을 가진 직업’이라는 말이 있는데 그 말을 몸소 증명하는 배우가 아닌가 싶다”
라며 함께 작업한 소감을 전해 <핸섬가이즈>를 통해 보여줄 이성민의 새로운 얼굴에 기대를 더한다.
터프가이 ‘재필’로 완벽히 변신한 이성민의 치명적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핸섬가이즈>는 6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 감독
- 출연
- 우현,장동주,김도훈,빈찬욱,남동협
- 평점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