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 아이들로 활동했던 박형식 님은 숙소에 멤버가 9명인데 화장실이 하나였다는 일화를 최근 예능에서 밝혔죠. 현재는 회당 출연료를 5억을 받는 연예인 박형식 님의 일상룩 소개해드릴게요.
박형식 님은 최근 인스타에서 분위기 있는 남친룩을 대방출했는데요~ 브라운 코트에 와인색 가디건을 어깨에 걸쳐 우아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뽐냈어요.
베이지 재킷에 체크 남방을 레이어드 해서 캐주얼하면서 댄디한 무드를 연출했죠. 특히 베이지와 체크 패턴의 조합은 따뜻한 느낌을 자아냈죠.
박형식 님은 강렬한 빨간색 체크 자켓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여기에 그레이 계열의 후드티를 레이어드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했죠. 하의로는 편안한 핏의 조거팬츠를 매치해 활동성을 높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했어요. 전체적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내추럴한 사복룩이 돋보였답니다.
또 다른 스타일로는 브이넥 와인색 카디건을 선택해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했어요. 깊이감 있는 와인 컬러가 그의 세련된 분위기를 한층 강조했는데요. 여기에 진한 컬러의 데님팬츠로 깔끔한 남친룩을 완성했어요.
멤버 9명이서 화장실 하나였다는 연예인 박형식 님의 남친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캐주얼함과 댄디함을 오가는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이네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