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기안84, 웹툰 작가가 연예대상? 우린 끝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계 대부 이경규가 예능 생태계를 흐리는(?) 다수 방송인들에 대해 경계심을 보였다.
이경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를 통해 "기안 84? 웹툰작가가 연예대상 받는다. 우린 끝났다"고 때 아닌 신세한탄을 했다.
이경규는 이런 녹록치 않은 현실을 강조했다.
이경규는 "(유튜브 방송) 섭외가 너무 힘들다. 영혼을 갈아야 한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예능계 대부 이경규가 예능 생태계를 흐리는(?) 다수 방송인들에 대해 경계심을 보였다. 앞으로 개그맨들의 설자리가 더욱 좁아진다는 취지에서다.
이경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를 통해 “기안 84? 웹툰작가가 연예대상 받는다. 우린 끝났다”고 때 아닌 신세한탄을 했다.
지난해 기안84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로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당시 인도에서 갠지스강 물을 마시는 행동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올해도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로 다시 한번 연예대상에 도전한다.
이경규는 이런 녹록치 않은 현실을 강조했다. 이경규는 “(유튜브 방송) 섭외가 너무 힘들다. 영혼을 갈아야 한다”라고 했다. 하하는 “왜냐면 신동엽, 유재석, 나영석 PD 형 쪽으로 다 가지 않느냐. 나영석 PD가 플레이어 역할도 한다”라고 했다.
하하는 “저희가 어떻게 경쟁해야 할지”라고 하자, 이경규는 “아니다. 난 나만 살아남으면 된다”라고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건강 적신호?…‘구해줘! 홈즈’ 촬영 중간 이탈
- ‘학폭’ 논란 안세하, 아내 도시락 가게에도 불똥 “현재 영업 안 해”
- 뉴진스, 사내 따돌림 폭로 파장…“국민신문고 민원 신청”
- 비즈니스 관계?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하차설…“스케줄 때문” 해명
- 한선화, 독이 된 푼수 컨셉트 “이준석 오빠라고 불러도 되냐” 구독자 항의에 영상 삭제
- 배우 안세하 추가 폭로글 등장…현직교사 B “소위 말하는 일진이었다” 파장
- US오픈 관중석에서 포착된 류준열X크리스탈, 뜻밖의 비주얼 조합
- 박수홍 형수, 오늘(11일) ‘명예훼손 혐의’ 5차 공판…“딸 정신과 치료 중”
- ‘왕따 논란’ 뉴진스 하니 “회사(하이브) 다른 매니저가 ‘무시해’ 소리 들었다…왜 이런 소
- 신지 “god랑 친했었는데, 시기 질투로 멀어져” (신랑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