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임라라 다이어트에 호통친 사연 “왜 이렇게 열어놔” (짠남자)[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짠남자' 김종국이 냉장고 문을 활짝 연 임라라에 호통을 쳤다.
1년 5개월 전 결혼식 당시와 현재 15kg 차이가 난다는 임라라는 "다이어트를 내년으로 미룰 바엔 내일부터 시작하겠다"며 밥의 당분을 줄여주는 저당 밥솥을 구매했다.
임라라의 냉장고에는 닭가슴살부터 각종 저당식품 등 다이어트템이 가득했다.
냉장고 문을 활짝 열고 정리를 시작한 임라라, 손민수 부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짠남자' 김종국이 냉장고 문을 활짝 연 임라라에 호통을 쳤다.
10월 23일 방송된 MBC '짠남자'에는 개그우먼이자 249만 구독자를 보유한 '엔조이 커플'의 임라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임라라는 "15년째 다이어트를 계속했는데 늘 배고프다"며 프로 다이어터 면모를 보였다. 1년 5개월 전 결혼식 당시와 현재 15kg 차이가 난다는 임라라는 "다이어트를 내년으로 미룰 바엔 내일부터 시작하겠다"며 밥의 당분을 줄여주는 저당 밥솥을 구매했다.
임라라의 냉장고에는 닭가슴살부터 각종 저당식품 등 다이어트템이 가득했다. 짠돌이 남편 손민수는 "산 거를 하나씩 먹고 다른 거를 사야 한다"고 지적, 임라라는 "한 가지만 먹을 수 없다"고 반박했다. 문제는 유통기한 지난 음식이 대부분이라는 것.
냉장고 문을 활짝 열고 정리를 시작한 임라라, 손민수 부부. 이에 김종국은 "냉장고 문을 왜 이렇게 열어놓냐. 진짜 미치겠다. 적당히 해야지"라면서 "저는 실제로 냉장고에 뭘 넣을 때 '빰빰빰빰' 노래를 부른다. 냉장고 문을 오래 열어놓지 않기 위해서 일부러 빨리 움직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팀 히어로 ‘임영웅’, 화려한 하프타임 공연과 킬패스 어시스트로 ‘영웅시대’ 홀렸다 [스토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활활 불탄 정해인♥정소민 열애설 이유 있네 “난 이미 끼고 있다” 커플링 자랑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
- 박수홍 “♥김다예 가슴 너무 커, 국내에 없을 정도”(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