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한가인, 캠핑 혐오한다고 하더니…촬영 후 제일 많이 가” (‘텐트 밖은 유럽’)
이세빈 스타투데이 기자(sebin_0525@naver.com) 2024. 10. 17. 21: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라미란이 '텐트 밖은 유럽' 지난 시즌을 함께했던 한가인의 근황을 전했다.
17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에서는 이탈리아의 보물 같은 곳을 향해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하는 라미란,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라미란이 ‘텐트 밖은 유럽’ 지난 시즌을 함께했던 한가인의 근황을 전했다.
17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에서는 이탈리아의 보물 같은 곳을 향해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하는 라미란,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라미란은 “(한가인이) 그렇게 캠핑을 혐오한다고 하더니 (촬영) 다녀와서 아이들 데리고 캠핑을 제일 많이 갔다더라”라며 “원래 인생이 그런 거다. 장담할 수 없다”고 미소 지었다.
이어 지난 시즌에 대해 “너무 눈뜨고, 뭐 먹고, 정리하면 끝났던 것 같다”며 “이번 시즌은 먹을 것도 줄이고 라이트하게 (하고 싶다). SNS에서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를 보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있지 채령, 김재중에 “SM 좋아해” 발언 후 사과 (‘재친구’) - 스타투데이
- 김재중 “연습생 시절 내 밥값 5000원…김준수는 탕수육 시켜” (‘재친구’) - 스타투데이
- SM, 라이즈 출신 승한 권익 침해 법적 대응 “선처없다”[공식] - 스타투데이
- 나만의 컬러를 찾아서, ‘공작새’[MK무비] - 스타투데이
- ‘현역가왕2’ 콘서트 판권 분쟁...크레아 “계약위반” VS nCH “서혜진 대표 고소” - 스타투데
- [포토] 김채원, 앰배서더의 미소 - 스타투데이
- [포토] 레이, 반짝이는 보석 - 스타투데이
- [포토] 황인엽, 미소 천재 - 스타투데이
- [포토] 레이, 주얼리같은 미소 - 스타투데이
- [포토] 입장하는 레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