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맑은 오후, 나나가 르꼬끄의 우먼스 선데이 파이핑 트랙탑 저지를 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어요. 그녀의 세련된 스타일링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죠.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무드가 공존하는 그녀의 룩은, 마치 "이게 바로 요즘 대세"라고 외치는 듯했어요. 여성 스트릿 패션에서 져지 아이템은 빼놓을 수 없는 필수템이 되었어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기 때문이죠. 특히, 크롭한 핏의 져지는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기 좋아 데일리 룩으로도, 특별한 날의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아요.
나나처럼 트랙탑 저지를 활용하면서 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르꼬끄 트랙탑은 우수한 신축성과 크롭한 핏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면서도 활동성을 높였죠.
르꼬끄의 헤리티지가 담긴 삼각 로고와 라그란 소매의 파이핑 디테일로 완성도와 크롭한 길이감으로 나나처럼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다리도 길어보이죠.
과거 90년대에 트랙탑 져지 코디가 남녀 모두에게 쏴악 유행처럼 분 적이 있는데요. 맞아요. 레트로 패션의 유행은 언제나 패션 트렌드에서 놓칠 수 없는 포인트이니까요.
이제 기온도 많이 오르고 슬슬 봄을 준비하는 우리에게 르꼬끄 트랙탑은 언제나 참고하기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은데요. 미리 알아두면 좋죠. 이제 매장에서도 다 봄 옷으로 바꼈으니까요.
스트릿 패션의 매력을 한껏 느끼고 싶다면, 나나의 코디를 참고해보세요. 르꼬끄 우먼스 선데이 파이핑 트랙탑 저지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제 당신도 스트릿 패션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