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시간으로 3일부터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 MWC25에서 삼성전자는 다양한 전시와 체험 부스를 마련하고 더 발전한 AI 기술과 확장된 모바일 경험을 선보이는 가운데, 갤럭시 생태계를 강화할 새로운 제품들이 유럽에 모인 전 세계 관람객의 주목을 받았는데요.갤럭시AI 기능의 다양한 처험 부스와 갤럭시S25 엣지, 그리고 XR 헤드셋 프로젝트 무한을 선보이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갤럭시S25 엣지와 XR헤드셋 프로젝트 무한
아직 실제로 구동되는 제품을 만져볼 수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이번 MWC25에서도 갤럭시S25 엣지의 모습을 좀 더 가깝게 확인해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주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역대 가장 슬림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갤럭시S25 엣지는 지난 1월 미국에서 첫 공개된 이후 지속적으로 공개되며, 많은 이슈를 만들고 있기도 합니다.
빠르면 4월 중으로 출시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인 가운데, 강력한 성능과 초슬림 디자인이 만나 더욱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갤럭시S25 엣지 모델이 아닐까 합니다.
현장에서 공개된 갤럭시S25 엣지는 전체적인 디자인도 뛰어난 편이지만 슬림함이 정말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모델이기도 했는데요. 여러대의 갤럭시S25 엣지를 공중에 매달아놔서 슬림함이 더욱 돋보이게 전시해놓은 것이 주목할 포인트이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안드로이드 XR 헤드셋 프로젝트인 무한의 실물을 확인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던 안드로이드 XR 부스에서는 구글, 퀄컴과 협력하여 개발한 최초의 안드로이드 XR 플랫폼을 탑재하고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무장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기도 합니다.
경쟁 모델이기도 한 애플 비전프로의 뛰어난 성능과 조작성을 얼마나 따라왔을지가 관건이기도 한데요. 빨리 실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삼성전자는 아직 출시하지 않은 갤럭시S25 엣지나 무한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어썸 인텔리전스를 탑재한 갤럭시A56과 갤럭시A36, 그리고 가성비 모델인 갤럭시A26 등 유럽시장에서 인기가 많은 보급형 시리즈도 함께 공개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그럼 갤럭시S25 엣지와 XR헤드셋 프로젝트 무한 MWC25 삼성전자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