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온, 5일 신곡 ‘직진이야’ 발매...비비 아버지 작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신동' 박성온이 색다른 매력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박성온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직진이야'를 발매한다.
'직진이야'는 그간 '사공'과 '살리고' 등의 곡들을 통해 '감성천재'라는 별명을 얻은 박성온이 선보이는 색다른 시도의 신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성온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직진이야’를 발매한다.
‘직진이야’는 그간 ‘사공’과 ‘살리고’ 등의 곡들을 통해 ‘감성천재’라는 별명을 얻은 박성온이 선보이는 색다른 시도의 신곡이다. 하드 락의 거친 기타 사운드가 세미 트롯의 경쾌한 리듬을 만나 새로운 장르인 ‘록 트롯’으로 탄생했다.
“직진이야 남자는 직진이야. 너에게 뒤돌아보지 말고 나는 달려간다 직진이야” 등 순정과 열정의 시대를 살아온 기성세대와 MZ세대의 공감 연결점을 담아 풀어낸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를 빠른 템포로 노래하여 누구나 공감할 수 있게 풀어냈다. 현실 속 각박하게 살아가는 딱딱해진 마음들을 ‘직진이야’를 통해 조금이나마 미소 짓게 하고자 하는 소망을 담았다.
특히 이번 신곡은 ‘밤양갱’으로 잘 알려진 가수 비비의 아버지 김정언이 공동 작사, 작곡자로 참여한 노래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비비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직접 ‘직진이야’를 소개했다.
사랑을 향해 돌진하는 순수한 상남자의 모습으로 변신할 박성온이 보여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박성온은 2022년 JTBC 히든싱어 ‘송가인 편’ 우승에 이어 히든싱어7 ‘왕중왕전’ 우승까지 거머쥐며 트로트 신동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23년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어린 나이에도 당당히 실력을 인정받아 TOP7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고척돔·美 투어 갑니다”...‘진심누나’, 트로트 아이돌 덕질 성공할까 [종합] - 스타투데이
- [포토]하윤경, 가을 햇살아래 빛나는 미소 - 스타투데이
- [포토]하윤경, 영화팬들 향해 미소 활짝 - 스타투데이
- 이승연, ‘너의 몸소리가 들려’ MC 낙점 - 스타투데이
- [포토]하윤경, 찢청도 완벽소화 - 스타투데이
- [포토]조우진, BIFF 환호에 화답 - 스타투데이
- ‘진심누나’ 이영자 “덕질, 웬만한 약보다 나아...우울함 없어져” - 스타투데이
- 장동건·강동원·지창욱, 꽃미남의 품격[BIFF] - 스타투데이
- ‘진심누나’ 이영자 “출연 트롯돌 성공하면 소 한 마리 잡겠다” 공약 - 스타투데이
- ‘진심누나’ 이영자, 전영록 팬 고백 “안경 따라 쓰다가 눈 나빠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