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숨겨진 보석, 냐짱 여행의 필수 코스 추천

-모험과 휴식이 공존하는 곳
-피부에 좋은 머드온천까지!

사진=FREEPIK

냐짱은 베트남의 푸른 바다와 해변을 머금은 매력적인 휴양지입니다. 여유로운 해변은 물론 신나는 놀이공원과 함께 머드 온천욕은 냐짱 여행의 필수코스라고 할 수 있죠.

또한 고대 유적지들을 탐방하며 냐짱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여행이 되도록 도와줍니다. 냐짱 여행을 왔다면 추천해드리는 코스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여행 TIP
국내에서 베트남 동(đ)으로 환전시 수수료가 더 나옵니다.
우선 달러로 환전 후 현지에가셔서 재환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냐짱 해변

냐짱해변 / 사진=트립어드바이저

냐짱(Nha Trang)은 베트남 중앙 해안에 위치한 매력적인 해변 도시로, 푸른 바다와 고운 백사장이 어우러진 풍경이 8월의 여행객들을 끌어모으는 장소입니다. 이곳은 뛰어난 자연경관과 휴양과 레저를 동시에 즐기기에 최적의 여행지라 할 수 있죠.

‘동양의 나폴리’ 또는 ‘베트남의 지중해’라고도 불립니다. 해수욕과 일광욕 등 수영뿐만 아니라 스노클링, 제트스키 등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경험할 수 있어 액티브한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겐 안성맞춤입니다. 냐짱의 해변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고 냐짱의 신선한 해산물 요리도 즐겨보세요.

2.빈원더스 나트랑

사진=트립어드바이저
Hon Tre Island, Vinh Nguyen, Nha Trang 650000 Vietnam
▶TEL : +84 1900 6677
▶운영시간 : 08:00~20:00
▶입장료 : 성인-200,000 VND 어린이-140,000 VND
▶홈페이지 : https://vinwonders.com/en/vinwonders-nha-trang/

빈원더스 나트랑(BinWonders Nha Trang)은 베트남 냐짱에 위치한 대형 복합 리조트 및 놀이공원으로,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풍요로운 해변과 함께 현대적인 성 건축물들이 냐짱의 풍경을 더욱 신비로운 동화 같은 세계로 인도하죠. 방문객들은 여러 가지 테마로 구성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그림과 같은 세계에서 즐길 수 있으며 또한, 워터파크, 해양스포츠 등 여러 액티비티도 마련되어 있어 도저히 쉴틈을 주지 않는 곳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열려 냐짱에서의 하루는 빈원더스 테마파크에서 보내도 될 정도죠. 꿈과 희망이 서린 빈원더스에서 냐짱 여행의 꽃을 피워보세요.

3.탑바 머드온천

그림같은 머드 온천욕/ 사진=클룩
438 Ngo Den Ngoc Hiep, Nha Trang 650000 Vietnam
▶TEL : +84 8 4857 8585
▶운영시간 : 매일 07:30~18:00
▶입장료 :
▶홈페이지 : https://tambunthapba.vn/
수영복,수건,물 한병 무료제공

탑바 머드온천(Tap Ba Mud Bath)은 베트남 냐짱에 위치한 유명한 온천 스파 리조트로, 자연의 치유력을 이용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특히 머드욕과 온천욕으로 유명하여 베트남 냐짱을 찾은 관광객들이 피로를 싹 풀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많이들 방문하곤 하죠.

머드온천욕은 천연 머드와 온천수를 사용하여 피부 건강과 기력 회복을 위한 영양소들이 풍부하여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습니다. 머드온천욕이 끝나면 미네랄 함량이 많은 수영장에서 자유롭게 수영하기에도 적합하죠.

온천 외에도 마사지룸, 사우나 등의 시설이 있어 종합적인 시설로 여행의 피로를 풀고 가실 수 있습니다. 푸른 산과 바다를 감상하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4.뽀나가르 참탑

사진=클룩
61 Hai Tháng Tư, Nha Trang 650000 Vietnam
▶운영시간 : 매일 06:00~17:30
▶입장료 : 30,000 VND
*팁 : 오전 10시 이후로는 사람이 많이 붐비니 이른 아침 방문 추천

뽀나가르 참탑(Thap Po Nagar)은 베트남 냐짱에 위치한 역사적인 유적지인데요. 8~13세기에 지어진 고대 참파 왕국의 유적지로, 인도의 영향을 받은 힌두교 사원 단지라고 할 수 있죠.

뽀나가르(Pô Nagar)는 '왕국의 귀부인'이라는 뜻으로 이 지역에 복과 장수를 가져다준 어머니 신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뽀나가르 사원은 크게 2 구역으로 나뉘며 입구에는 힌두교 사원에서 흔히 만다파라 부르는 곳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종교의식을 올리기 전 신자들이 준비하던 장소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구역은 본격적인 사원 구역으로 4개의 붉은 벽돌 탑을 볼 수 있는데, 4개의 탑 안에는 모두 제단과 함께 링가와 요니가 놓여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탑 뒤쪽으로 사진과 조각품 등이 전시된 쇼룸도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참탑의 계단을 내려가기 전 언덕 아래로 보이는 다리 너머 냐짱 시내 전경이 꽤 훌륭하니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링가&요니 - 참파 유적 종교적 상징이 담긴 물품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