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친구 너무 많아 벌써부터 고민 ‘소년판타지’ [TV와치]

이민지 2023. 3. 18.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의 판타지 같은 비주얼이 화제다.

오는 3월 30일 방영을 앞둔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가 다양한 사전 콘텐츠로 국내외 K 팝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소년판타지'는 앞서 첫 방송을 한 주 연기, 오는 30일 MBC와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 동시 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오는 3월 30일 오후 10시 MBC와 'ABEMA'(아베마), 네이버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의 판타지 같은 비주얼이 화제다.

오는 3월 30일 방영을 앞둔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가 다양한 사전 콘텐츠로 국내외 K 팝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특히 참가자들의 비주얼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진다.

앞서 ‘소년판타지’는 참가자들의 사진을 직접 촬영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현장 사진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달궜다. 사진에서 참가자들은 섹시하고 퇴폐적인 콘셉트부터 댄디, 청량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참가자들의 비주얼에 네티즌들은 "잘생긴 참가자가 너무 많아서 벌써부터 걱정"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년판타지’는 앞서 첫 방송을 한 주 연기, 오는 30일 MBC와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 동시 중계될 예정이다. 반응이 벌써부터 뜨거운 ‘소년판타지’는 '프로듀스101' '언프리티 랩스타' '쇼미더머니' 등을 만든 한동철 PD가 제작을 맡은 글로벌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젝트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전 세계 1000여 명의 지원자들이 몰린 바 있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오는 3월 30일 오후 10시 MBC와 ‘ABEMA’(아베마), 네이버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사진=펑키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