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 프로야구 구자욱 선수와 함께하는 팬 사인회 성료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이 지난 10일(일), 국내 프로야구 스타 구자욱 선수와 함께하는 고객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폭스바겐 대구 전시장에서 진행된 이번 팬 사인회는 2024 KBO리그 포스트 시즌 종료와 더불어 삼성 라이온즈를 응원한 많은 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엔비오토모빌과 구자욱 선수가 함께 마련했다.
팬 사인회 현장에서는 첨단 기술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진화한 신형 투아렉이 함께 전시됐으며, 투아렉과 함께한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구자욱 선수의 사인이 새겨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지엔비오토모빌은 구자욱 선수와 2년 연속 마케팅 파트너십을 이어오며 구자욱 선수에게 폭스바겐 플래그십 SUV 투아렉 차량을 후원하였다. 이번 팬 사인회를 통해 고객들이 신형 투아렉을 더욱 가까이서 만나보고, 구자욱 선수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며 함께 교류할 수 있는 뜻깊은 만남을 가졌다.
지엔비오토모빌 김성준 대표는 "올 시즌 삼성 라이온즈가 보여준 투혼에 박수를 보내며, 특히 주장으로서 눈부신 활약상을 보여준 구자욱 선수와 함께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매우 기쁘다"라며, "지엔비오토모빌은 앞으로도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폭스바겐의 가치와 기술력을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구/경북 지역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은 현재 총 2개의 전시장(대구, 포항)과 대구 지역 내 2개 서비스센터(대구 이현, 대구 두산), 경북 지역 1개 서비스센터(포항) 및 대구 지역 내 1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