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종잇장 허리 뽐낸 올블랙 패션‥시크美 물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시크한 가을 여자로 변신했다.
태연은 10월 1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L사 가방을 든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연은 검은색 상의에 검은색 바지를 입고 올블랙 패션을 소화한 모습.
특히 태연은 종잇장처럼 가녀린 허리를 강조한 포즈로 날씬한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시크한 가을 여자로 변신했다.
태연은 10월 1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L사 가방을 든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연은 검은색 상의에 검은색 바지를 입고 올블랙 패션을 소화한 모습. 여기에 브라운톤 가방으로 포인트를 줘 가을 여자의 짙은 감성을 풍겼다.
특히 태연은 종잇장처럼 가녀린 허리를 강조한 포즈로 날씬한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끈다.
팬들은 "화보 아니냐", "일상마저 뮤직비디오 그 자체",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연은 지난 7월 신곡 'Heaven'을 발매했으며, 오는 11월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에 출연한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라이즈 팬들 거센 반발 속 승한 탈퇴 결정, 복귀 발표 이틀만 [공식입장 전문]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