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다섯 종류의 고기를 무한으로?! 이색 무한리필 고깃집 4

무한리필 고기의 품질과 맛이 떨어진다고 생각한다면 주목.

장세 무한리필

장세 무한리필

20년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운영한 1세대 무한리필 고깃집이다. 소고기부터 돼지고기 그리고 오리훈제까지 무려 10종류의 고기를 단돈 19000원에 취향껏 맛볼 수 있다. 무한리필인 게 믿기지 않는 고기 품질과 친절한 서비스 덕에 이미 대화동 먹자골목 맛집으로 여러 차례 방송에 소개되었다고. 특히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특제 양파 소스는 모든 고기와 잘 어울리며 수제 육수와 양념이 들어간 냉면도 아주 별미이니 꼭 곁들여 먹어 보길 추천한다.

모던샤브하우스

모던샤브하우스

흔히 생각하는 무한리필 고깃집의 고정관념을 깨주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춘 이곳은 소피텔 호텔에 위치한 ‘모던샤브하우스’다. 이곳은 고기 부위에 따라 3가지의 코스로 나눠져있으며 채소와 소스는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된다. 코스마다 제공되는 소와 돼지고기를 모두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강점. 또한 다른 샤브샤브 전문점에서는 볼 수 없는 특제 육수가 9가지나 준비되어 있으며 육수마다 어울리는 식사 역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텍사스 데 브라질

텍사스 데 브라질

‘맛잘알'로 유명한 현주엽과 정준하가 방문해 화제가 되었던 서초 무한리필 고깃집이다. 상호가 말하듯, 이곳은 브라질 전통요리 ‘슈하스코’ 전문점이다. 슈하스코란 소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과일 그리고 야채 등 여러 재료를 꼬챙이에 꽂아 숯불에 구워 먹는 요리다. 한국에서 흔하게 접할 수 없는 슈하스코가 무려 15가지로 무한 제공되며 꼬치에 꽂은 고기를 테이블에서 한 점씩 썰어주기에  육즙을 그대로 머금고 있는 촉촉한 고기를 맛볼 수 있다. 고기 종류가 너무 다양해 고민된다면 가장 맛있다고 소문난 ‘브라질리언 삐까냐’로 시작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심비디움2

심비디움2

이곳은 사당역 근처에 위치한 일식 코스요리 뷔페다. 갑자기 스시 뷔페를 소개하는 이유는 바로 이곳의 이베리코 돼지 목살 구이 때문. 스시를 전문으로 하는 뷔페지만 이베리코 구이가 가장 인기 있을 만큼 남다른 육즙과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감칠맛 나는 양념으로 버무려진 육회도 꼭 먹어볼 것. 일식 뷔페인 만큼 싱싱한 사시미와 스시, 그리고 각종 일식 요리까지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으니 고기와 회 둘 다 좋아한다면 꼭 방문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