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속 혜리의 스타일링, 교복 밖에서 빛난 사복 아이템
인기 드라마 선의의 경쟁에서 활약 중인 혜리가 극 중 교복을 벗고 선보인 사복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혜리가 선택한 패션 아이템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혜리가 선택한 가디건과 트랙 재킷, 스타일링 포인트는?
극 중 중요한 장면에서 착용한 블랙 가디건은 오프화이트의 ‘맥시 로고 가디건’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여유로운 핏이 돋보인다.
또한 병원 장면에서 착용했던 블랙 집업 재킷은 발렌시아가의 ‘파리 사커 트랙수트 재킷’으로 확인됐다.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혜리의 이미지와 잘 어우러졌다.
혜리가 선택한 세일러 가디건과 화려한 뷔스티에 톱
최근 유행하는 세일러 카라 디자인도 혜리의 스타일링에서 빠지지 않았다.
그녀가 착용한 세일러 가디건은 미우미우의 ‘세일러 카라 캐시미어 가디건’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올해 트렌드로 떠오른 세일러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튜브톱 스타일의 상의도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튜브톱 스타일의 상의도 눈길을 끌었다.
해당 아이템은 블루마린의 ‘엠브로이더드 스트랩리스 뷔스티에 톱’으로 확인됐다.
‘선의의 경쟁’ 혜리, 앞으로의 스타일링도 기대!
드라마 속에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혜리는 사복 패션에서도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협찬 없이 직접 선택한 아이템들로 자신만의 패션 감각을 드러낸 그녀의 스타일링이 앞으로도 기대를 모은다.
혜리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패션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