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호텔에도 독서열풍 신라호텔 '북캉스 패키지'
서울 망원동에 자리한 어쩌다 책방은 서점, 카페, 갤러리로 구성된 복합문화공간인데요. ’우연과 상상의 장소‘를 주제로 매달 달라지는 주제에 따라 책을 큐레이팅하는 곳으로 유명하죠.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을 포함해 책 2권, 어쩌다 책방 10퍼센트 할인 쿠폰, 감자칩과 맥주 등의 미니바 스낵 키트 등으로 구성됩니다.
사실 신라호텔을 운영하는 호텔신라은 이전에도 책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적이 있는데요.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 신라스테이에서는 작가와의 북토크를 숙박 상품에 접목한 패키지를 출시해 많은 도서 애호가의 이목을 끌었죠. 책에 진심인 호텔 브랜드인만큼 이번 북캉스 패키지도 더욱 기대가 됩니다.
특히 신라호텔의 시그너처 팔각정 야외 정원과 성곽길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를 걸으며 가을의 정취도 함께 느껴보세요. 단풍으로 물든 산책길, 맑은 공기가 가득한 정원은 도심 속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일 거예요.
블라인드 데이트 위드 어 북은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OFS #OFSMAG #ofsmagazine #신라호텔 #북캉스 #독서열풍 #호텔패키지
🔔서울러 1만 명의 인터뷰 아카이브에서 찾은 진짜 로컬 트렌드, 지금 OFS 매거진(@ofs.mag)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