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축구협회, 종근당과 공식 협찬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축구협회가 지난 27일 서울 종로구 축구회관에서 국내 대표 제약기업 종근당과 공식 협찬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조인식에는 대한축구협회 이용수 부회장과 이정섭 실장, 종근당 이규웅 상무가 참석했다.
대한축구협회 이용수 부회장은 "대표팀 선수들의 몸 상태 관리와 부상 예방은 경기력 유지에 매우 중요한 요소다. 종근당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표팀이 더 나은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한축구협회가 지난 27일 서울 종로구 축구회관에서 국내 대표 제약기업 종근당과 공식 협찬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조인식에는 대한축구협회 이용수 부회장과 이정섭 실장, 종근당 이규웅 상무가 참석했다. 양 기관은 한국 축구 발전과 선수 복지 향상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종근당은 축구국가대표팀의 공식 협찬사로서 파스 브랜드인 '케펨' 제품을 중심으로 선수들의 부상 예방과 회복을 지원한다.
대한축구협회 이용수 부회장은 "대표팀 선수들의 몸 상태 관리와 부상 예방은 경기력 유지에 매우 중요한 요소다. 종근당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표팀이 더 나은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종근당 이규웅 상무는 "국민적 자부심인 축구대표팀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케펨 제품이 선수들의 컨디션 회복과 부상 방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꾸준한 품질 개선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가 다 잡아먹었다, 한숨 깊어진 韓 영화계 [ST취재기획]
- 로버트 할리, 신경암 투병 "척추에도 염증 생겨 휠체어 생활도"
- BTS 슈가 '민윤기 치료센터' 비하인드…"행복한 표정 잊을 수 없어"
- 강남, 이상화 아끼는 포르쉐에 핑크 페인트칠…"진짜 최악"
- 은지원, 웨촬도 완료…13년 만에 9살 연하 연인과 재혼 새출발 [ST이슈]
- [단독]염정아·박준면·덱스·김혜윤, '산지직송' 스핀오프 출연
- 최정윤, 5살 연하와 깜짝 재혼 "딸, 처음 봤는데 '아빠'라 불러"
- 차은우부터 김선호까지, 절세 탈 쓴 '유령 가족 법인' 실체 [ST취재기획]
- 남현희, 전청조 때문에 파경 NO "전남편 상간녀 때문에 이혼" 폭로
- 하정우, 11살 연하 차정원과 열애 중…"결혼은 정해진 바 없다"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