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즐거워도 돼?!"...비 오는 날 데이트 하기 좋은 서울 이색 체험 공방 BEST
요즘 점점 날씨가 흐려지는 게 보이는데요. 슬슬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약속을 잡기도 애매해지는 날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연인과 데이트를 못하게 된다면 그것만큼 슬픈 건 없을 것 같은데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비 오는 날 데이트 하기 좋은 서울 이색 체험 공방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38랩
조명, 무대, 제품 디자이너가 모여 만든 체험 공방으로 3박자의 조화로움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색 공방 38랩인데요. 책상 위에 미니어처인 아키리움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공방으로 많은 커플분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손재주가 없다 하더라도 직원분들이 하나하나 추천해주시고 도와주시는 만큼 쉽게 즐기기 좋은 곳이니 한번쯤 방문해 좋은 시간 보내보시면 좋겠습니다.
아키리움 1개 제작에 소요되는 시간은 약 1시간 10분 정도로, 평일에는 단체 예약만 받고 있는 만큼 주말에만 방문이 가능하니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폼폼 스튜디오
터프팅은 다발, 술을 의미하는 터프에서 따온 말로 천 위에 여러 가닥의 실을 모은 다발을 수 놓는 직조기법을 의미하는데요. 폼폼 스튜디오는 티프팅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방입니다.
수업 전에 원하는 도안 사진을 보내놓으면 공방에서 받아 작업을 할 수 있는데요. 티프팅 작업을 하는 데에는 총 4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이후 완성품은 택배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소수 인원으로 진행하는 만큼 같은 시간대 최대 3명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며, 네이버와 인스타 예약 과정을 거쳐야 방문이 가능하니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여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3. 나이키 커스텀
국내에서 유일하게 나이키 압구정 매장에서만 체험해볼 수 있는 나이키 커스텀인데요. 소장가치 100%인 나만의 나이키 운동화를 만들어볼 수 있어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체험 시간은 약 2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되는데요. 디자인은 미리 골라오시는 게 좋으며, 마스킹 테이프로 신발을 꼼꼼하게 막아야 원하는 모습의 신발을 받아볼 수 있으니 이 부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단, 이곳은 예약제가 아니라 추첨제로 운영이 되는데요. 매주 수요일 카카오채널을 통해 신청을 하고 이후 당첨자에 한해서 방문이 가능하니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 혜화 동백꽃 공방
커플 팔찌와 목걸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는 동백꽃 공방인데요. 팔찌와 목걸이 말고도 다양한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으니 방문해 본인이 원하는 액세서리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공방 내부는 제법 넓은 편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참고가 가능하기에 한번쯤 훑어보고 체험을 하시길 추천드리는데요. 팔찌는 종류별로 금액이 상이하니 이 부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작업 시간은 최소 30분에서 최대1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되며, 카드 단말기가 없기 때문에 현금이나 계좌 이체로만 이용이 가능하니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