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 100' PD "추성훈, 게임 끝나고 맞절..놀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지컬:100' 장호기 PD가 출연자들의 매너에 감탄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피지컬: 100'은 7일 오전 서울 중구 커뮤니티센터 마실에서 장호기 PD와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장호기 PD는 4회까지 공개된 '피지컬: 100'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현재까지 4회를 공개한 '피지컬: 100'은 최후의 1인이 살아남을 때까지 서바이벌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을 연상하게 만들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피지컬:100' 장호기 PD가 출연자들의 매너에 감탄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피지컬: 100'은 7일 오전 서울 중구 커뮤니티센터 마실에서 장호기 PD와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장호기 PD는 4회까지 공개된 '피지컬: 100'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장 PD는 "가이드를 드린 것이 전혀 없다. 우리 출연자 분들은 가이드를 드린다고 따라가는 분들이 전혀 아니다. 해야 하는 것만 말씀을 드렸지, 끝나고 인사하세요 그런 것들이 전혀 없었다. 하면서 감정이 안 좋아지고 좋지 않은 표정이 표출되는 것은 미련이 남았다는 것 같더라. 게임이 끝나는 순간 미련이 남지 않을 정도로 최선을 다했기에 좋은 표정이 나온 것 같다. 정말 그 공간에서 끝나자마자 포옹하고 추성훈 씨는 맞절을 하는 모습에 놀랐다. 페어플레이를 하는 모습들이 거기서 표출됐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피지컬: 100'은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 프로그램. 나이와 성별, 국적, 체급 불문 각 분야에서 최고의 피지컬을 가진 100인을 한 자리에 모은 '피지컬: 100'은 근력과 밸런스, 지구력과 순발력 등 신체능력과 강인한 정신력을 요구하는 퀘스트들을 성공시키기 위해 죽을 힘을 다하는 100인의 모습이 몰입감을 선사하는 중이다.
현재까지 4회를 공개한 '피지컬: 100'은 최후의 1인이 살아남을 때까지 서바이벌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을 연상하게 만들기도. 이에 일명 '근징어 게임'이라고 불리고 있는 '피지컬: 100'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글로벌 톱10에 들며 시청자들의 애정을 받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괌 여행 동굴 탐사 중 사라져..실종됐나 (돌싱포맨)
- '이용식 딸' 이수민, 부모 없을 때 남친 집에 초대…새벽 밀회 데이트 현장 포착('조선의 사랑꾼')
- 강수지 "얼굴 이 모양 돼..정신적으로 힘들었다" 무슨 사연?('강수지TV')
- 12살 연상연하 가수·배우 부부, 결혼 6년 만에 이혼
- 한고은 "49세라 2세계획 포기…회사원 ♥남편, 성격 장난 아냐" ('신랑수업')[SC리뷰]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