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재욱과 가수 카리나(에스파)가 시작하는 연인이 됐습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에스엠(SM)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공식입장을 내어 “두 사람이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재욱과 카리나는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브랜드 컬렉션에 동반 참석하며 인연을 맺었고, 주로 집 근처와 주택가 공원에서 산책하며 마음을 나눠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7일 오후 6시 공개된 유튜브 예능 ‘살롱드립2’에는 디즈니+ ‘로얄로더’ 주인공 이재욱과 이준영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이재욱은 장도연을 보자마자 “너무 예쁘세요”라고 감탄하며 호감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장도연이 “평소 ‘살롱드립’을 본 적 있느냐”고 묻자 “배우 선배님들 나온 거 봤다. 유연석-이성민, 류승룡-고윤정, 이진욱-송강 편을 봤다”고 밝혔다. 이에 장도연은 “그런데 왜 김희애-조진웅 선배들 건 안 봤냐”고 농담하며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이재욱과 이준영은 ‘로얄로더’ 촬영장 에피소드와 남매의 일화,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재욱의 스윗한 멘트에 장도연은 “왜 자꾸 플러팅 하느냐”면서 “내가 여행 멤버를 모으고 있다. 부르면 들어올 수 있냐”고 운을 띄웠습니다. 일명 ‘장도연의 보석함’으로 배우 고윤정과 에스파 카리나가 후보로 있었습니다.

장도연은 “‘예능을 누구랑 하고 싶냐’고 물으니 면전에 있는 나를 이야기해 주셨다. 그렇게 모았다”며 고윤정과 카리나의 이름을 언급했습니다. 여자친구의 이름이 나왔지만 이재욱은 프로답게 표정 변화 없이 “내가 거기 갈 수 있나”고 말했습니다. 장도연이 “슬쩍 발만 맞춰보겠다”고 하자 이재욱은 “좋다”고 대답했습니다.

열애설보다 앞서 촬영이 진행된 '살롱드립2'인 만큼 카리나에 대한 언급은 없을 것으로 예상하던 누리꾼들은 예상치 못한 카리나 언급으로 "선견지명인가", "뜨끔했을 듯", “카리나 언급 이재욱 급 고장남", “카리나 이재욱 같은 자리 앉은 것까지 완벽" 등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놀라워했습니다.

또, “환혼 부인과 현여친의 조합 ㄹㅈㄷ", “축하는 살롱드립이 받아야 되겠네 ㅋㅋㅋㅋㅋ", “장도연의 보석함이 아니라 이재욱의 보석함인데 ㅋㅋㅋ", “이야 기막힌 타이밍 살롱드립 축하드립니다", “살롱드립 더 흥하겠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했고, 2022년 ‘환혼’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28일 공개되는 디즈니플러스(OTT) 드라마 ‘로얄로더’에도 출연했습니다. 현재는 넷플릭스 ‘탄금’을 촬영 중입니다. 카리나는 2020년 아이돌 그룹 에스파로 데뷔했습니다. ‘넥스트 레벨’ ‘새비지’ 등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올해 2분기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