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팝업스토어 'PUBG 운동회 IN 스타필드'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UBG 운동회 IN 스타필드'는 '배틀그라운드'의 상징적인 요소와 가을 운동회 테마를 결합한 체험형 팝업스토어로, '배틀그라운드' 이용자와 스타필드 방문객 모두에게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관람객들은 에란겔 맵의 학교를 배경으로 꾸며진 팝업스토어에서 청팀과 백팀으로 나뉘어 치열한 대결을 펼치게 된다.
팝업스토어는 미니게임존, 포토존, 리워드 부스 등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미니게임존에서는 대형 새총으로 사과 모형을 투척해 타깃을 쓰러뜨리는 '보급 투척', 발판을 밟아 자동차 경주를 펼치는 '치킨 경주', 불빛이 들어오는 버튼을 눌러 에란겔 맵 곳곳에 흩어진 아이템을 획득하는 '보급 찾기', 인게임 아이템을 모티브로 한 라켓을 사용해 쏟아지는 탁구공을 골대에 넣는 '보급 타격' 등 4종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PUBG 운동회 IN 스타필드' 팝업스토어는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10월2일부터 13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진행되며, 10월15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안성점에서 운영된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회차별 30분씩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및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