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닭다리 직화 스테이크 꼬치 ‘한입에 반하닭’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조대림이 닭다리살과 닭가슴살로 만든 직화 스테이크 꼬치 '한입에 반하닭'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한입에 반하닭'은 국내산 닭다리와 닭가슴살을 사용한 꼬치 형태의 직화 스테이크다.
한입에 반하닭은 사조대림이 지난 4월 출시한 '직화에 꼬치닭'에 이은 계육가공 카테고리 신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숯불간장·매콤청양 두 가지 맛 출시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사조대림이 닭다리살과 닭가슴살로 만든 직화 스테이크 꼬치 ‘한입에 반하닭’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풍부한 맛을 위해 시즈닝도 더했다. 달콤함과 짭짤함의 조합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숯불간장’ 맛과 알싸하게 입맛을 돋우는 ‘매콤청양’까지 감칠맛 가득한 두 가지 맛을 준비했다.
꼬치 타입이라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조리도 쉽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하거나 끓는 물에 중탕해 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식용유를 두른 팬에 구우면 반찬으로 즐기기도 좋다.
한입에 반하닭은 사조대림이 지난 4월 출시한 ‘직화에 꼬치닭’에 이은 계육가공 카테고리 신제품이다. 직화에 꼬치닭은 닭가슴살을 87% 이상 함유해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한 꼬치 타입 닭가슴살 바다. 맛있게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타고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이외에도 사조대림의 냉장계육 제품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조안심 닭가슴살’ 3종(마일드, 블랙페퍼, 훈제)은 2023년 일년간 총 600만개 이상 판매되기도 했다. 사조대림은 앞으로도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카테고리를 강화할 계획이다.
사조대림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한입에 반하닭’은 맛과 보는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즐거운 미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오희나 (hno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