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일주' 유태오 "인생 방향성 변화 준 의미 큰 음악여행" 종영 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태오가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를 통해 '순수함 그 자체'로 매력 포텐을 터뜨렸다.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등장부터 유태오는 티없는 순수함과 열정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렇듯 모든 순간에 진심을 다한 유태오는 카리스마와 진중함을 지닌 배우 모먼트와는 상반된 순수하고 맑은 면모를 지닌 매력적인 존재임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며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대단원의 막을 빛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태오가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를 통해 '순수함 그 자체'로 매력 포텐을 터뜨렸다.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등장부터 유태오는 티없는 순수함과 열정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거리 한복판에서 축제를 즐기는 현지인 틈에서 이질감 없이 함께 춤추고, 헤비메탈 공연장에선 플레이어로서 열의를 다해 무대 기획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모두가 함께 즐기는 순간을 만들어 내기도 했다. 또한, 다양한 목장 업무를 집요하게 파악해서 물러서는 법 없는 승부사 기질을 발휘하기도.
유태오가 낭만의 동행자들과 교류하는 순간 그의 순수함은 고스란히 드러났다. 텍사스의 밤하늘을 바라보던 그는 현지인과 즉석 듀엣을 결성해 그 찰나를 즐기기도 하고, 기안84, 빠니보틀과 함께 로키산맥의 멋진 풍광에 괴성을 지르며 소년 같은 진솔한 감정을 표출하기도 했다. 더카우보이들과의 이별을 앞두고는 눈물을 흘리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뭉클하게 했다.
무엇보다 유태오는 이번 음악 여행에 '진심'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카우보이 라이프에 진심인 유태오가 '텍사스 서머(Texas Summer)' 작사에 직접 참여한 것은 물론 동료 아티스트들과 활발히 챌린지를 하며 진정 음악 여행을 즐기는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까지 힐링하게 만들고 있는 것.
이렇듯 모든 순간에 진심을 다한 유태오는 카리스마와 진중함을 지닌 배우 모먼트와는 상반된 순수하고 맑은 면모를 지닌 매력적인 존재임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며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대단원의 막을 빛냈다.
방송 종영 후 유태오는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기안84, 빠니보틀과 맺은 뜻깊은 인연을 통해 열의 가득한 에너지를 얻었다. 제 인생을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이끌어 준 특별한 프로그램인 만큼 여러분 기억 속에도 오래 남았으면 좋겠다”며 애정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1가구 1은우 시급…동생 정우 향한 다정+배려(슈돌)
- 사건 수임 후 연락두절→판결문 위조…'불량 변호사' 행태 심층 취재(PD수첩)
- 최다니엘, 부상…'혼전연애' 측 "극심한 통증 호소해 녹화 중단 위기"
- 신혜선 이진욱, 망가진 우산 쓰고 데이트…리턴 로맨스 시작?(나의해리)
- '결혼지옥' 6년째 방에서 나오지 않는 남편? '격리 부부' 등장
- 이민기, 성형외과 의사 됐다…수술복 입고 집도에 몰입(페이스미)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