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일주' 유태오 "인생 방향성 변화 준 의미 큰 음악여행" 종영 소감

유정민 2024. 10. 7. 1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태오가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를 통해 '순수함 그 자체'로 매력 포텐을 터뜨렸다.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등장부터 유태오는 티없는 순수함과 열정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렇듯 모든 순간에 진심을 다한 유태오는 카리스마와 진중함을 지닌 배우 모먼트와는 상반된 순수하고 맑은 면모를 지닌 매력적인 존재임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며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대단원의 막을 빛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태오가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를 통해 '순수함 그 자체'로 매력 포텐을 터뜨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등장부터 유태오는 티없는 순수함과 열정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거리 한복판에서 축제를 즐기는 현지인 틈에서 이질감 없이 함께 춤추고, 헤비메탈 공연장에선 플레이어로서 열의를 다해 무대 기획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모두가 함께 즐기는 순간을 만들어 내기도 했다. 또한, 다양한 목장 업무를 집요하게 파악해서 물러서는 법 없는 승부사 기질을 발휘하기도.

유태오가 낭만의 동행자들과 교류하는 순간 그의 순수함은 고스란히 드러났다. 텍사스의 밤하늘을 바라보던 그는 현지인과 즉석 듀엣을 결성해 그 찰나를 즐기기도 하고, 기안84, 빠니보틀과 함께 로키산맥의 멋진 풍광에 괴성을 지르며 소년 같은 진솔한 감정을 표출하기도 했다. 더카우보이들과의 이별을 앞두고는 눈물을 흘리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뭉클하게 했다.

무엇보다 유태오는 이번 음악 여행에 '진심'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카우보이 라이프에 진심인 유태오가 '텍사스 서머(Texas Summer)' 작사에 직접 참여한 것은 물론 동료 아티스트들과 활발히 챌린지를 하며 진정 음악 여행을 즐기는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까지 힐링하게 만들고 있는 것.

이렇듯 모든 순간에 진심을 다한 유태오는 카리스마와 진중함을 지닌 배우 모먼트와는 상반된 순수하고 맑은 면모를 지닌 매력적인 존재임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며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대단원의 막을 빛냈다.

방송 종영 후 유태오는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기안84, 빠니보틀과 맺은 뜻깊은 인연을 통해 열의 가득한 에너지를 얻었다. 제 인생을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이끌어 준 특별한 프로그램인 만큼 여러분 기억 속에도 오래 남았으면 좋겠다”며 애정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태오는 미국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리크루트' 시즌2와 할리우드 액션 스릴러 '카로시'의 주연으로 발탁돼 본업인 연기 활동에서 보여줄 향후 행보도 기대가 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