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단' 이성진, 깜짝 근황…"지금은 성실한 가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RG' 출신 이성진(47)의 근황이 공개됐다.
개그맨 출신 치과의사 김영삼은 2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성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성진은 김영삼이 운영하는 치과를 방문해 진료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성진은 1997년 그룹 'NRG'로 데뷔, '할 수 있어' '히트 송(Hit Song)' '대한건아 만세'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NRG' 출신 이성진(47)의 근황이 공개됐다.
개그맨 출신 치과의사 김영삼은 2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성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성진은 김영삼이 운영하는 치과를 방문해 진료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김영삼은 "우리 NRG 성진이 비슷한 이슈가 있을 때마다 가끔 소환되지만 지금은 매우 성실한 한 가정의 가장인 성진이"라며 "치과 치료도 약속 잘 지키고 성실하게 받는 착한 환자랍니다"라고 응원했다.
한편 이성진은 1997년 그룹 'NRG'로 데뷔, '할 수 있어' '히트 송(Hit Song)' '대한건아 만세'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이성진은 사기·도박 혐의와 음주운전에 적발돼 구설에 오르기도 했다. 데뷔 20주년을 맞았던 지난 2017년 이성진·노유민·천명훈 3인 체제로 12년 만에 컴백했다. 이듬해 소방차의 '통화중'을 리메이크한 음원을 발매했다. 이후 팀 활동은 따로 하지 않았다.
이성진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여성과 4년 열애 끝에 2022년 결혼했다. 지난 8월 득남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실 "윤, 당선인 시절 공천 지시한적 없다…명이 '김영선' 얘기해 좋게 얘기한 것뿐"(종합)
- 파산 심형래, 14년만 '개그콘서트' 오른다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검찰, 전청조 징역 20년 구형…전 "죄 지으면 대가 치러"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결혼 한 달 만에 '경사'
- 김정민 "남친 수감 후 임신 알아…알콜 중독에 우울증"
- 한글 공부하는 러 병사 포착…"젠장, 뭔말인지 모르겠다"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미코출신 23기 정숙, 조건만남 절도범 의혹
- '박미선♥' 이봉원, 1억5천 외제차 플렉스 "휠 값만 86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