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LG, 웹툰 인기 캐릭터 '마루는 강쥐'와 협업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유니폼, 모자, 야구공, 응원 용품, 의류, 봉제 인형 등 총 35여 종의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이번 협업은 "야구는 스포츠가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LG의 열혈 팬이 된 '마루'의 일상을 아트워크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오후 3시부터 트윈스콜랩샵서 선판매
![[서울=뉴시스]프로야구 LG 트윈스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은 관련 유니폼을 착용한 LG의 토종 에이스 임찬규의 모습. (사진=LG 트윈스 제공) 2025.06.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6/23/newsis/20250623105310518agfm.jpg)
[서울=뉴시스]신유림 기자 =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유니폼, 모자, 야구공, 응원 용품, 의류, 봉제 인형 등 총 35여 종의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캐릭터 '마루'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된다.
이번 협업은 "야구는 스포츠가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LG의 열혈 팬이 된 '마루'의 일상을 아트워크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방식으로 야구를 즐기는 마루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상품은 오는 26일 오후 3시부터 트윈스콜랩샵에서 선출시되며,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는 잠실구장 외야 캐치볼장에 마련된 팝업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매장 운영 이후에는 트윈스콜랩샵 1루 내야 매장에서 판매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KIA 타이거즈와의 주말 3연전에서는 '돌아온 무적 마루 데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pic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정방문 야매 치료사 같다" '박나래 절친' 기안84, 과거발언 재조명
- 한고은, 갑작스러운 하반신 마비 "기어다녔다"
- 김장훈 비난 들었는데…미르 결혼식 '비공개' 아니었다
- 13남매 남보라 대가족, 20년만 완전체 방송 출연
- 서태지, 1년 만에 근황 "'좋은 소식' 전하지 못해 안타깝다"
- MC몽, 불륜설 거듭 부인 "차가원 회장 가정에 충실"
- '식도암 투병' 허윤정 "식도 24㎝ 잘라내…15㎏ 빠져"
- 김풍 "20대에 月 매출 10억…뺨 맞고 사업 접어"
- 전현무, 은밀한 처방 기록도 공개 "얼마나 억울했으면"
- 이지훈·아야네 둘째 유산 "6주차 심장소리 못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