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호♥은가은, 곧 결혼? 열애 초고속 인정 後 럽스타→커플 방송 '의미심장'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트로트 가수 박현호가 여자친구인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의 근황을 공개했다.
박현호는 지난 25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안녕하세요 박현호입니다. 이번에 채널A '신랑수업'에 고정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첫 방송 저녁 9:30분 본방사수 부탁드리고"라는 글과 함께 은가은과 찍은 셀카를 업로드 했다.
이어 "은가은 씨와 공개 연애 이후 처음으로 보여드리는 모습입니다. 많이 쑥스럽지만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 앞으로 가수 박현호. 그리고 은가은, 박현호 은박커플!!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당부했다.
1992년생인 박현호는 지난달 9일 5세 연상 은가은과 올해 초 프로그램에서 만나 누나·동생으로 지내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사실을 초고속 인정한 바 있다.
박현호의 글과 사진을 본 은가은은 댓글에 하트를 달았고, 박현호는 두 눈에 하트가 박힌 이모티콘으로 화답해 달달함을 더했다.
박현호는 또 이어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을 통해 은가은과의 연애 풀스토리부터 데이트 현장까지 시원하게 공개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었다.
한편, 박현호는 지난 2013년 아이돌그룹 탑독으로 데뷔한 후 솔로로 전향해 활동했다. 이후 지난 2022년 종합편성채널 MBN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은가은은 지난 2013년 발라드 가수로 데뷔한 후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 지난 2022년 종합편성채널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7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