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2' 스토리팩 18 '구원'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는 17일,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브라운더스트2'(겜프스엔 개발)에 새 스토리팩 18 '구원'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토리팩은 '코퀴토스 암흑 신전'을 배경으로, 유스티아 일행이 '용의 아델린'을 가져간 아자르를 뒤쫓는 여정을 그린다.
예상치 못한 기억의 파편을 보여주는 아자르와, 아자르의 기억 속에 붙잡힌 올리비에, 그리고 칼리엔이 등장한다.
이밖에 올리비에의 신규 코스튬과 전용 장비를 출시하고, 고잉 홈 이벤트 상점 등을 개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스토리팩은 '코퀴토스 암흑 신전'을 배경으로, 유스티아 일행이 '용의 아델린'을 가져간 아자르를 뒤쫓는 여정을 그린다. 예상치 못한 기억의 파편을 보여주는 아자르와, 아자르의 기억 속에 붙잡힌 올리비에, 그리고 칼리엔이 등장한다.
31일까지 시즌 이벤트 '고잉 홈'도 운영한다. 프렐레아를 모시는 발키리 올리비에가 요정 왕국으로 향하는 이야기가 중심이다. 난이도에 따라 '일반 전투'와 '챌린지 전투'로 나눠 진행한다.
이밖에 올리비에의 신규 코스튬과 전용 장비를 출시하고, 고잉 홈 이벤트 상점 등을 개장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