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터진 이영자, ♥남자 때문에 싸움났다…"소녀처럼 가슴 설레" ('진심누나')[종합]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이영자가 '진심누나'를 통해 데뷔 첫 열애설에 불을 지핀다. 이영자는 마이트로에 대한 '팬심'을 고백하며 소녀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4일 TV조선 새 예능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 (이하 '진심누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영자, 송은이, 김숙, 박민정PD가 참석했다.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이하 '진심누나')는 덕질에 진심인 누나들이 '신인 트롯돌'이라고 쓰고 '내 가수'라 읽는 MYTRO(마이트로)의 피, 땀, 눈물 어린 성장드라마를 함께하며 이들의 슈퍼스타 등극을 응원하는 팬심 서포트 프로젝트다. '진심누나'는 트로트 명가 TV조선과 아이돌 명가 SM엔터테인먼트가 손을 잡고 만들었다.
마이트로 멤버들로는 보이그룹 미스터미스터의 센터였던 태이, 거친 남성미와 스윗한 다정함을 모두 겸비한 배우 출신의 정윤재, SM 루키즈 출신으로 알려진 일본인 멤버 쇼헤이, '미스터트롯2'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임채평, 나아가 메가히트 드라마 '더 글로리' 속 손명오 캐릭터의 아역으로 주목받은 유망주 서우혁이 합류했다.
박민정 PD는 "3명의 진심 누나가 1호 팬으로 이들의 성장을 지켜보는 팬심 서포트 예능"이라고 설명했다. 이영자는 "누구를 대놓고 서포트 하는 건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어 "K팝, 트로트 모두 엄청난 성장을 이뤘다. 그만큼 성장의 한계에 대한 고민도 시작됐다. 트로트를 바탕으로 하되 K팝의 성공 공식을 대입했다는 게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강조했다.
송은이는 "누군가를 심하게 덕질해 본적이 없다. 전영록, 변진섭 이후로 없었다. MC 제안을 받고 애들의 장점을 살려주면 되겠다 싶은 생각으로 임한 게 사실이다. 그런데 지켜보다 보니 마음이 생기더라. 방송으로 알고 들어왔는데 진심이 생기는 이상한 경험이 생기고 있다"고 밝혔다.
이영자는 "어른이 된다는 건 책임을 져야하는 나이지지 않나. 살아오면서 가슴 철렁할 일은 많았지만, 설레이는 일은 없었다. 설레이고 싶었다. 내 짐은 다 내려놓고 설레고 싶어 기꺼이 이 자리에 앉았다. 처음부터 설레였고, 계속 설레고 있다"고 말했다.
김숙은 "덕질을 배우고 싶었다. 누군가를 좋아함으로써 삶이 윤택해지더라. 밝아지고 밝게 대하고, 주변에 덕질하는 사람을 보면 활기차고 진취적이더라. 마이트로를 알지 못하고 들어왔는데, 뭐든 다 해주고 싶더라. 팬들의 마음을 이해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영자는 '진심누나'로 데뷔 34년만에 첫 열애설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김숙이 이영자 핸드폰을 가로채 문자 내용을 봤는데 "(이영자가) 사랑해!"라고 했다면서 "남자야!"라고 폭로하기도 했다.
이영자는 "작년까지 갱년기의 막바지라 많이 힘들었다. 옛날에는 유산소 운동을 많이했다. 그래서 많이 먹을 수 있었다. 이제는 근력운동을 하며 체력을 단련시키고 있다. 마이트로 친구들을 서포트 해주기 위해"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는 안쓰럽고 내 조카 같기도 하고, 채평이가 너무 가슴이 아팠다. 사랑보다는 안쓰러움과 딱함이 있었다. 소녀처럼 가슴을 설레게 한 건 태이다. 태이가 원픽이었다가 윤재한테 빠졌다가, 쇼헤이도 안쓰럽고, 우혁이 눈보고 빠져들어가더라. 이리갔다 저리갔다 한다. 다 나를 설레게 한다. 원픽은 태이"라고 설명했다.
'아이돌 선배' 김숙은 "순위를 보고 가는 건 아닌 것 같다. 나의 경험으로 가야할 것 같다. 순위만 바라보면 실망할 수밖에 없다. 주변 말에 흔들리면 안 된다. 똘똘 뭉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송은이는 "우리는 평생 남자를 두고 싸우는 일은 없을 거라고 했는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으로 다툼이 있다"고 밝혔다. '최애'에 대해 묻자 김숙은 "쇼헤이가 매력이 슬슬 올라온다. 춤에서 빵 터지고 인성에서 빵 터진다"고 강조했다. 송은이는 "우혁이의 까만 눈, 삐걱거리는 몸도 매력 포인트"라고 자랑했다.
이영자는 "난 다 마음에 든다"고 애정을 드러내면서도 "설레는 건 태이다. 남성미가 있다. 나훈아에게 느꼈던 매력이 있다. 눈 딱 깜빡하면 쓰러지겠더라"고 부끄러워했다.
'진심누나' 오는 5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유성 셰프, 방출되고 힘들었나… 母에 의지한 심경고백[TEN이슈] | 텐아시아
- [종합] 신현준, 새 가족 입양했다…♥아내 반대에도 "키우게 해달라" ('꽃중년') | 텐아시아
- [종합] 품위유지비만 1억…과소비 아내, 충격적인 소비 실태 "인플루언서가 꿈" ('이혼숙려캠프')
- 김대호, 119 실려갈뻔…과호흡 이상증세 보이며 바위서 쓰러져(‘나혼산’) | 텐아시아
- '60세 돌싱' 박해미, 욕설 논란 밝힌다…"X놈의 XX" 시청 포기 선언 ('안나가') | 텐아시아
- '페스티벌 제왕' 에이티즈, GMF 2024 헤드라이너 출격 D-1 | 텐아시아
- 로제 '아파트' 신드롬, 영국 오피셜 차트도 뚫었다…K팝 역사상 두 번째 기록 | 텐아시아
- [종합] 유해진, '절친' 차승원도 결국 지적…"애를 그렇게 괴롭히면 어떡해"('삼시세끼') | 텐아시
- 김태리, 눈물 맺힌 채 우다비와 대면…무슨 일이야 ('정년이') | 텐아시아
- '이나은 옹호' 곽튜브, 논란 뒤로 한 채 초호화 여행…프라이빗 선상 파티까지('지구마불') | 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