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즐기는 달콤한 휴식!" 국내 특급호텔 시그니처 디저트 4선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특급호텔의 맛있는 디저트들을 소개합니다.
호텔 셰프들의 정성과 창의력이 담긴 시그니처 디저트부터 계절 한정 메뉴까지,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간식들을 만나보세요.
국내 여행 중 들르기 좋은 특급호텔 4곳의 대표 디저트를 통해 여행의 품격을 한 단계 높여보는 것은 어떨까요?
롯데호텔 서울의 '페닌슐라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롯데호텔 서울의 '페닌슐라 라운지'는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로,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 중 하나는 애프터눈 티 세트입니다.
페닌슐라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3단 트레이에 다양한 디저트와 세이보리를 담아 제공됩니다. 맨 아래층에는 샌드위치, 키쉬 등의 짭짤한 요리가, 중간층에는 스콘과 각종 페이스트리가, 맨 위층에는 마카롱, 초콜릿 등의 달콤한 디저트가 준비됩니다.
특히 이곳의 스콘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의 스콘에 클로티드 크림과 수제 잼을 곁들여 먹으면 영국의 정통 애프터눈 티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페닌슐라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계절마다 테마를 달리하여 제공됩니다. 봄에는 벚꽃, 여름에는 열대과일,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눈과 같은 계절 요소를 디저트에 반영하여 시각적인 즐거움도 함께 선사합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차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차와 디저트의 조화로운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 시그니처 디저트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는 호텔 24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서울 도심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특별한 시그니처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라운지의 대표적인 디저트 메뉴로는 '파크 하얏트 서울 시그니처 케이크'가 있습니다. 이 케이크는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입니다. 부드러운 초콜릿 무스와 바삭한 헤이즐넛 크런치의 식감 대비가 일품입니다.
또 다른 인기 메뉴로는 '녹차 티라미수'가 있습니다. 전통적인 이탈리아 디저트인 티라미수에 한국적인 요소인 녹차를 접목시켜 독특한 맛을 만들어냈습니다. 쌉쌀한 녹차의 맛과 달콤한 마스카포네 치즈의 조화가 특징입니다.
더 라운지에서는 이러한 디저트를 커피나 차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파노라믹 뷰를 자랑하는 창가 좌석에서 서울의 전경을 바라보며 디저트를 맛보는 것은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로비 라운지' 빙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로비 라운지'는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로, 여름철 한정으로 특별한 빙수 메뉴를 선보입니다.
로비 라운지의 빙수는 천연 얼음을 곱게 갈아 만듭니다. 인공적인 맛이 나는 빙수 시럽 대신 과일 퓨레나 농축액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단맛을 냅니다. 또한 신선한 제철 과일을 듬뿍 올려 풍성한 맛과 영양을 더합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망고 빙수'가 있습니다. 달콤한 망고 퓨레를 얹은 우유 빙수 위에 신선한 망고 큐브를 듬뿍 올려 망고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연유를 곁들이면 더욱 부드럽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인기 메뉴로는 '팥빙수'가 있습니다. 국내산 팥을 정성스레 삶아 만든 단팥과 우유 빙수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여기에 찹쌀떡, 견과류 등을 토핑으로 올려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비 라운지의 빙수는 2인 이상이 함께 즐기기 좋은 양으로 제공되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나누어 먹기 좋습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더 라운지' 디저트 뷔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더 라운지'는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로, 주말에는 특별한 디저트 뷔페를 운영합니다.
더 라운지의 디저트 뷔페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 타르트, 마카롱, 쿠키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파티시에들이 직접 만든 수제 디저트들로, 맛과 품질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계절마다 변화하는 시즌 한정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어,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봄에는 딸기, 여름에는 망고, 가을에는 밤, 겨울에는 초콜릿 등 계절 특성을 살린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 라운지의 디저트 뷔페는 커피, 차,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오후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특급호텔의 디저트는 단순한 음식 이상의 의미를 가집니다. 호텔 셰프들의 정성과 창의력이 담긴 요리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롯데호텔 서울의 애프터눈 티 세트, 파크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케이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빙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디저트 뷔페 등 각 호텔의 특색 있는 디저트를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호텔 디저트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Copyright © 본 콘텐츠에 있는 저작권는 이앤투어픽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