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유정, 연애 1년만 결별 발표 "SNS 언팔부터 이별 시그널"

이규한·유정, 연애 1년만 결별 발표 "SNS 언팔부터 이별 시그널"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규한과 그룹 브브걸 출신 유정이 공개 연애 1년 만에 관계를 정리하고 다시 동료로 돌아갔다는 소식이 전해져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공개연애 1년만에 결별 발표
온라인 커뮤니티

2024년 8월 26일 한 언론사 취재 결과 배우 이규한과 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유정은 최근 공개연애 1년만에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최근 두 사람은 각자의 SNS에서 서로를 언팔해 이별 시그널이라며 언급이 되기도 했는데 이는 결별을 암시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로써 이규한과 유정은 동시에 연인 관계를 정리하며 다시 동료로 돌아가게 됐습니다.

SBS

이와관련해 유정의 전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지난 2023년 9월 7일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규한의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측은 "이규한과 유정은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고 있는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KBS2 예능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

한편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유정은 그룹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했습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2017년 3월 발매했던 '롤린'(Rollin')이 4년이 흐른 2021년 재조명되며 차트 역주행에 성공, 뒤늦게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유정은 지난 2024년 4월 22일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장문의 글에서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브브걸이 아닌 남유정(유정)으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그룹 탈퇴를 고백했는데 앞서 이날 워너뮤직코리아는 브브걸 멤버들과의 전속계약 종료를 알렸습니다.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인 이규한은 1996년 KBS2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영화 '마파도 2',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케세라세라' '막돼먹은 영애씨' '우아한 가' 등에 출연했습니다.

KBS2 예능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

두 사람은 11살이라는 나이차를 극복하고 연애 사실을 인정해 첫만남에도 관심이 모아지기도 했는데 유정과 이규한이 처음 만난 것은 지난 2023년 2월 방송된 KBS2 예능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 촬영장이었습니다.

촬영 중 호감을 가진 이들은 녹화 후에도 꾸준히 만남을 가졌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정, 결혼 하고싶다 고백
유정 인스타그램

한편 유정은 지난해 MC로 출연했던 jtbc 연애 리얼리티 예능 '결혼에 진심'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의 결혼관에 대한 고백을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당시 유정은 결혼에 관한 생각이 달라진 게 있냐는 질문에 “사람을 보는 눈이 달라졌다. 예전에는 어릴 때 외모적으로 마음에 드는 분에게 끌렸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100일 만에 결혼할 수 있다고 깨닫게 한 남성 출연진이 있다며 “여자분을 대할 때 눈빛과 행동을 봤을 때 저런 사람이라면, 100일 만에 결정할 수 있겠다”라고 답했습니다.

유정 인스타그램

주변 친구들이 결혼을 많이 했다는 유정은 “올 10월까지 결혼한 친구들이 많다. 결혼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고 프로그램을 보면서 내가 얻어갈 게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공개했습니다.

또한 유정은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결혼관이 조금씩 바뀌었다고 털어놨습니다.

"'결혼에 진심'을 하면서 결혼을 좀 더 일찍 하고 싶었다"며 "연애를 좀 그만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제는 거기서 거기 같다.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이 나온 것 같다"고 결혼을 하고싶은 바램을 드러냈습니다.

Copyright © 본 저작권은 인사픽뷰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