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취하는 겨울 로맨스! 무스탕과 퍼 코트 로맨틱 시크미 겨울룩
배우 김세정이 무스탕과 퍼 코트로 시크하면서도 로맨틱한 겨울룩을 선보였다.
김세정은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와 함께 2024년 겨울 캠페인 화보에서 트렌디 하면서도 보온성을 갖춘 헤비 아우터 아이템들을 시크한 무드로 완벽하게 연출했다.
공개된 이번 화보 속 김세정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겨울의 포근한 무드를 담아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무스탕과 함께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니트 풀오버, 그리고 파스텔톤의 머플러를 매치해 포인트 있는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블랙 앤 화이트 조합으로, 트레디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박시한 핏의 에코 퍼 무스탕과 레더 버뮤다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 하면서도 유니크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 헤어리한 소재감과 풍성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퍼 코트와 니트 원피스를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깔끔하고 멋스럽게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2022년 SBS 드라마 ‘사내맞선’으로 로맨스 퀸에 등극한 김세정은 11월 4일 첫 방송된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에 출연하고 있다.
'사내맞선' 박선호 PD의 신작인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의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