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에베(LOEWE)의 Anagram Tank Top in Cotton은 티아라 지연이 미국 여행에서 착용하며 눈길을 끈 아이템이다.
590,000원의 가격대로, 슬림한 핏과 레귤러한 기장감이 돋보이는 세련된 나시탑이다.
이 제품은 가벼운 스트레치 리브 코튼 소재로 제작되어 착용감이 부드럽고 시원하며, 여름철 단독으로 입기에도 부담 없는 편안함을 자랑한다.

특히 눈에 띄는 디테일은 앞면에 자리 잡은 로에베 시그니처 아나그램 자수다
브랜드만의 아이코닉한 심볼이 깔끔하게 새겨져 있어, 단순한 나시탑에도 특별한 포인트를 더한다.
넥라인은 스쿠프 네크라인으로 처리되어 목선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준다.

이 탱크탑은 기본적인 아이템으로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베이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단독으로 착용하면 깔끔한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자켓이나 셔츠와 레이어드해 세련된 무드로도 활용 가능하다.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 덕분에, 여름철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지연이 선택한 이 탱크탑은 스쿠프 네크라인 디자인이 목선을 아름답게 드러내며, 앞면에는 로에베 시그니처인 아나그램 자수가 자리 잡아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무드를 더한다.
지연은 이번 여행룩에서 로에베 나시탑을 데님 팬츠와 매치해 자연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그 특유의 미니멀하면서도 감각적인 코디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로에베의 Anagram Tank Top은 깔끔한 디자인과 브랜드의 상징적인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지연이 보여준 감각적인 여행룩처럼, 간편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이 아이템이 제격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