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먹고 싶다"... CU 밤 티라미수 사전 예약 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큰 인기를 끌면서 유통업계가 관련 상품 개발에 분주한 모양새입니다.
어제(8일) 유통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CU는 흑백요리사에 '나폴리 맛피아'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한 권성준 셰프와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편의점 CU는 '밤 티라미수 컵'을 이날부터 포켓CU 앱을 통해 예약 판매해 단 20분 만에 준비된 물량 2만개를 모두 완판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큰 인기를 끌면서 유통업계가 관련 상품 개발에 분주한 모양새입니다.
어제(8일) 유통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CU는 흑백요리사에 ‘나폴리 맛피아’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한 권성준 셰프와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권 셰프가 직접 상품 레시피 개발에 참여하여 프로그램 속 경연에서 1위를 차지한 메뉴 '밤 티라미수'의 맛을 구현했습니다.
편의점 CU는 ‘밤 티라미수 컵’을 이날부터 포켓CU 앱을 통해 예약 판매해 단 20분 만에 준비된 물량 2만개를 모두 완판했습니다. 1초에 약 17개씩 팔린 셈입니다. 이는 CU가 포켓CU 앱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 이래 최소 시간, 최다 판매한 기록입니다. 사전 예약은 내일(10일)까지 진행중이고 정식 출시일은 12일입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맛이 너무 궁금하다","CU 정말 열일하네요 빨리 먹고 싶다","품절대란 나서 구하기 어려울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내놨습니다.
[김유민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mikoto230622@gmail.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속보] 尹 ″한중관계, '상호존중'과 '국제규범' 입각한 공동이익 추구″
- 한동훈″ 김건희 여사 공개활동 자제 필요하다″
- 티아라 지연, 황재균과 이혼 발표 후 첫 공식석상…심경 언급은 없었다
- 내일 의료개혁 토론회...의정 대화 물꼬 틀까
- 나이·혼인 여부 속이고 20대 사귄 50대…이별 통보에 '스토킹'
- ″왜 저러지?″...편의점서 '이상 행동' 40대, 알고 보니
- CU에 출시된 흑백요리사 '밤 티라미수' … 20분 만에 2만개 완판
- ″한글날 축하 센스 좀 보소″...팬서비스 '화제'
- 지연, 이혼 발표 후 첫 공식 행사 소감…″응원해 주셔서 감사″
- 한국어 교원 10명 중 9명, ″생계유지 힘들고 휴가도 못쓴다″